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오브제 TV

by dtskorea 2019. 1. 7.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LG의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오브제 시리즈 중 하나인 LG 오브제 TV입니다.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이질감 없이 모든 공간에 어울릴 뿐만 아니라 DTS 버추얼:X™ 사운드 기술을 지원해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감동을 전하는데요.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오브제 시리즈는 세계 산업디자인계의 거장인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의 손끝에서 탄생한 가전들입니다. LG 오브제 TV는 내구성이 뛰어난 최고급 월넛 원목을 사용하여 어떤 곳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견고하고 아름다운 무늬의 북미산 호두나무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또한 슬라이딩 도어 안에는 3단 수납장과 일체형 멀티탭이 있어 깔끔한 인테리어 연출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LG 오브제 TV는 100W 출력의 사운드바가 내장되어 있어 강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운드바 대비 3배 넓은 챔버구조와 목소리를 또렷하게 전달하는 센터 스피커를 추가해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LG 오브제 TV는 DTS 버추얼:X™ 오디오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실감 나는 입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죠. DTS 버추얼:X™만의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는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합니다. 추가적인 스피커 설치 없이 상하, 좌우, 앞뒤를 아우르는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LG 오브제 TV를 통해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DTS 버추얼:X™를 지원하는 LG 오브제 TV로 생생한 고화질 화면, 고급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사운드까지 더해 품격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겨보세요!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LG 오브제 TV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TV 종류

 

 * LED


화면크기

 * 163 cm

해상도

 * 슈퍼울트라 HD

IPS

 * O

나노 스펙트럼

 * O

 사운드

 * 스피커 시스템: 사운드바 100W

 * 사운드 채널/출력: 3채널 스피커 시스템

 * 스마트 사운드 모드: O

 * DTS Virtual:X 지원

 규격

 * 스탠드 포함 1450x1441x343mm

 



DTS 버추얼:X™ 오디오 기술로 생생한 입체 사운드를 제공하는 

LG 오브제 T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