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Q9

by dtskorea 2019. 2. 18.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LG전자에서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담은 실속 스마트폰 ‘LG Q9’을 출시했습니다. 태양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색감을 보여주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와 DTS의 3D 입체음향이 탑재돼 멀티미디어를 더욱 생생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함께 살펴볼까요?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과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을 갖춰 게임 및 동영상을 즐길 때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19.5 : 9 비율의 QHD+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고해상도 영상과 사진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물을 비추면 최적의 촬영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와 풀 스크린을 더욱 꽉 차게 볼 수 있는 ‘뉴 세컨드 스크린’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높였습니다.

 

 

 

 


 

LG Q9은 얇고 가벼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오는 동시에, 두께는 7.9mm로 LG Q시리즈 중 가장 얇아 한 손으로 다루기에도 용이합니다. 매력적인 촉감의 실키 매트 디자인이 두드러지는 LG Q9의 후면에는 깊고 은은한 무광 컬러를 적용했고,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은 강화유리로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습니다. 얇고 가볍지만 방수 및 방진 설계로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군사 표준 규격 테스트를 통과할 정도로 다양한 충격을 견디는 놀라운 내구성과 안정성을 지녔다는 사실!


LG Q9의 가장 큰 특장점 중 하나는 3D 입체음향이 구현해내는 생생한 사운드입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 입체음향 오디오 기술이 탑재돼, 고급 이어폰 없이도 입체감 넘치는 3D 음향으로 원음 그대로의 고품격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 자체가 울림통 역할을 하는 신기술을 적용해, 음악이나 동영상을 재생할 때 테이블이나 상자 위에 올려 두면 핸드폰 전체가 붐박스 스피커처럼 변신해 더 크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3D버츄얼라이제이션(Virtualization) 기술이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서도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Q9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 OS

 * 퀄컴 스냅드래곤 821 프로세서

 * Android 8.1 Oreo

디스플레이

 * QHD+ (3120 x 1440) 

 * 154.7mm(직각 모서리 기준)

전면

 * 광각카메라 800만 화소

후면

 * 일반카메라 1,600만 화소

크기/무게

 * 153.2 x 71.9 x 7.9 mm

 * 159g

색상

 * 뉴 모로칸 블루 / 카민 레드 / 뉴 오로라 블랙

통신규격

 * CAT DL 11, UL 5

배터리 사양

 용량 3,000mAh

 * 연속통화 약 14시간

 * 연속대기 약 330시간

메모리

 내장메모리 64GB UFS 2.0

 * RAM 4GB LPDDR4

 



DTS:X® Exclusively for LG의 입체 사운드 기술로 생생함과 입체감을 더한 

LQ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