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전자신문] [CES 2020]엑스페리, 자동차·홈엔터테인먼트·모바일 솔루션 공개

by dtskorea 2020. 1. 13.





엑스페리는 CES 2020에서 자동차, 모바일, 홈엔터테인먼트 분야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엑스페리의 자동차 솔루션 부문 전시에서는 실제 차량에 자사 솔루션이 탑재된 사례가 소개됐다는 소식이 전자신문에 게재됐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20 1 10일자 수록)


[CES 2020]엑스페리, 자동차·홈엔터테인먼트·모바일 솔루션 공개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엑스페리는 CES 2020에 자동차, 모바일, 홈엔터테인먼트 분야 기술을 공개했다. 엑스페리는 DTS, 아이맥스 인헨스드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자동차 솔루션 전시에서는 실제 차량에 자사 솔루션이 탑재된 사례를 소개했다. 글로벌 하이브리드 라디오, 몰입형 오디오, HD 라디오 기술은 글로벌 시장에서 활용된다.

DTS 차량 내 모니터링(ICM), 운전자 모니터링 솔루션(DMS), 탑승자 모니터링 솔루션(OMS)를 통해 승객 상태를 실시간 감지한다. 특히 DMS는 머리 위치, 시선, 눈 감김 수준을 모니터링하고 운전자에 경고한다. 자동차 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목적이다. 일본 덴소가 채택해 실제 차량에 탑재될 예정이다. 주요 트럭 브랜드에서도 적용을 앞두고 있다.

DTS 탑승자 모니터링 솔루션(OMS)은 승객 생체 인식, 분류 및 추적, 객체 및 움직임 감지 등 차량 내 정보를 수집, 분석한다. 엑스페리는 OMS를 유럽 주요 자동차 제조사에 제공한다.

아이맥스 인헨스드는 세계 7개국 4개 스트리밍 플랫폼, 17개 디램이다. 바이스 제조사와 협업한다.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인증, 라이센싱 프로그램이다. TV, 프로젝터, 스피커, 사운드바 등에 아이맥스 인헨스드 인증을 제공한다.

존 커셔너 엑스페리 최고경영자(CEO)는 “홈, 모바일, 자동차 분야 전반에 걸쳐 특별한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전자신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