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2020년형 LG 울트라 PC

by dtskorea 2020. 4. 10.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이번에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2020년형 LG 울트라 PC입니다. LG 울트라 PC는 더욱 향상된 성능을 갖춘 2020년형으로 출시됐는데요. DTS:X 울트라 서라운드 사운드와 IPS 디스플레이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현합니다. 그럼 한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새로 나온 LG 울트라 PC는 전반적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잘 고려한 제품인데요. 먼저, 1.7Kg대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72W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외부에서도 오랜 시간동안 충전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퓨어 화이트 백라이트 키보드를 통해 어두운 장소에서도 노트북을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0년형 LG 울트라 PC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강화된 성능을 갖춰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인텔 10세대 코멧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했고, 터보부스트 최대 4.2GHz를 자랑합니다. 또한, Wifi6을 장착해 기존보다 훨씬 빠른 무선 인터넷 환경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확장 가능한 메모리 설계를 통해 더 빠른 속도가 필요할 때는 DDR4 메모리를 두배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LG 울트라 PC는 엔터테인먼트의 핵심인 최상급의 화질과 3D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색번짐 및 색상 왜곡이 적은 고색재현 IPS 디스플레이와 더욱 얇아진 베젤을 통해 선명하고, 몰입감 넘치는 화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DTS:X 울트라 입체 음향까지 적용해 영화, 게임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주변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DTS:X® 울트라 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오디오 기술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스피커 혹은 기기에 연결된 헤드폰을 통해 3차원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영화관 같은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0년형 LG 울트라 PC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OS

 * Windows 10 Home (64비트)

디스플레이

 * 화면크기: 39.6cm

 * 해상도: Full HD (1920x1080)

 * 패널형태: IPS LED 디스플레이

CPU

 10세대 인텔®코어™ i5-10210U 프로세서

터보부스트

 *최대 4.2 GHz

메인 메모리

 * 메모리 용량: 8GB

 * 메모리 종류: DDR4 2666 MHz (8GB x 1) + 확장 슬롯 1

그래픽

 * 인텔® UHD Graphics

오디오

 * DTS:X 울트라

 * Stereo speakers (1.5 W *2)

 

저장 장치

 * SSD: 512GB (M.2, NVMe)

크기/무게

 * 크기: 363 x 246mm

 * 두께: 19.9mm

 * 무게: 약 1.75kg

 

 

 

화면 속 소리를 생생하게 구현하는 DTS:X 울트라를 탑재한

2020년형 LG 울트라 P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