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사운드바 SN9YG

by dtskorea 2020. 8. 13.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LG 사운드바 SN9YG를 소개합니다. LG 사운드바 SN9YG는 DTS:X를 지원해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해냅니다. 요즘같이 밖에서 영화를 보기 어려울 때의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LG 사운드바 SN9YG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LG전자에서 출시한 LG 사운드바 SN9YG는 다양한 특징을 통해 가장 전문적인 프리미엄 홈시어터를 구현합니다. 첫 번째로 5.1.2 서라운드 시스템은 스릴 넘치는 음향을 제공하는데요. 여기에 70W 후면 리어 스피커 2대와 무선 리시버까지 추가로 설치한다면 진정한 서라운드 홈시어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최대 520W까지 출력이 가능한 사운드바를 통해 웅장하고 강력한 소리를 느껴보세요.

 

 

 

 

 

 

 

또한 LG 사운드바 SN9YG는 DTS:X 만나 몰입감을 높여주고 현장감이 극대화된 음향을 자랑하는데요. HDMI eARC는 압축되지 않은 5.1채널과 7.1채널 음원뿐만 아니라 DTS:X와 같은 High Bit Rate 음원을 손실 없이 전달해 최고의 사운드 품질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와 더불어 공간 및 가구 배치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소리의 왜곡들을 감지해 최적의 사운드로 보정해주는 '사운드 최적화'는 가장 전문적인 프리미엄 홈시어터를 완성해줄 것입니다.

 


LG 사운드바 SN9YG의 또 다른 장점은 디바이스 하나로 우리집을 더욱 스마트하게 바꿔준다는 점입니다.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되어 있어 말 한마디로도 음악을 틀고 정보검색을 하는 등 손쉽게 사운드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LG ThinQ를 통해 편리하게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청소기의 전원까지 켰다 끌 수도 있어 다재다능한 스마트홈 제어가 가능합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갯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LG 사운드바 SN9YG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최대 지원 채널: 5.1.2 CH

 * 디지털출력: 520W (무선우퍼 220W)

 * 사운드싱크: 옵티컬

오디오

 

 * DTS:X

 * AI Sound Pro / Standard / Bass Blast, Bass Blast+

 * 비트 / 샘플링: 24bit / 192kHz

 * Hi-FI 변환기능: 업스케일/업샘플링 지원 (24bit / 192kHz)

 

크기

 * 본체 크기: 1,220 x 57 x 145 (mm)

 * 서브우퍼 크기: 221 x 390 x 312.8 (mm)

디자인

 * 스피커 형태: 사운드 바
 * 색상: Dark Steel Silver
 * 유/무선 스피커: 무선 서브 우퍼

편의성

 * 전용리모컨 동봉 (TV 리모컨으로 사운드바 조종 가능)

 * 사운드 싱크: 옵티컬

 * Auto Power On / Off: 옵티컬

 * 무선 후면스피커 Ready: O

 

 

 

DTS:X 기술로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LG 사운드바 SN9YG를 더욱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