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서 프레데터 트리톤 300

by dtskorea 2021. 11. 2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컴팩트한 폼팩터에 최상의 게이밍 기능을 담은 노트북, 에이서 프레데터 트리톤 300을 소개합니다. 엔비디아 RTX 30 시리즈, 인텔 프로세서의 우수한 성능과 DTS:X 울트라(DTS:X® Ultra) 입체 사운드가 빚어내는 프레데터 트리톤 300의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지금부터 함께 경험해볼까요? 

 

 

 

 

 

 

에이서 프레데터 트리톤 300은 어느 게이밍 노트북에도 지지 않는 성능으로 몰입감 넘치는 홈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합니다. 19.9mm의 얇은 두께로 휴대성을 극대화한 프레데터 트리톤 300은 최대 11세대 인텔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까지 탑재해 언제나 우수한 성능과 근사한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고사양 게이밍 기어라는 명성대로, 에이서는 뛰어난 쿨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5세대 에어로블레이드(AEROBLADE) 3D 팬은 생체공학적 쿨링 방식을 통해 고사양 프로그램이나 게임, 멀티태스킹 이용 시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립니다. 또한, 효율적인 발열 관리를 위한 이중 팬 설계는 차가운 공기를 빠르고 조용하게 순환시킵니다.


 

 

 

 

 

지연시간을 줄여주는 다양한 기능으로 최고의 속도감을 느껴보세요! 최신 버전 인텔 킬러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6를 탑재한 프레데터 트리톤 300은 우수한 연결성으로 지연시간을 대폭 줄여줍니다. 여기에 3ms 반응속도 및 36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풀 HD 디스플레이는 부드러운 움직임과 선명한 화질을 동시에 구현합니다.

 


홈 엔터테인먼트에는 성능이나 쿨링, 속도만큼 중요한 것이 있죠. 바로 생생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프리미엄 사운드인데요. 프레데터 시리즈에 적용된 DTS:X 울트라는 총성이나 발걸음 소리, 인물간의 대화 등 게임 속 다양한 소리를 실감나게 전달하는 입체 사운드 기술입니다. 주어진 스피커 환경에서 소리 자체를 움직여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X 울트라 함께 게임의 즐거움을 높여보세요!

 

 

 

 


DTS:X® 울트라 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스피커 혹은 기기에 연결된 헤드폰을 통해 3차원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영화관 같은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이서 프레데터 트리톤 300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스펙은 제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기본사양

  * Windows 10 Home (Windows 11 무료 업그레이드 지원)

  * CPU: 11세대 인텔 코어 i7

  * RAM / 스토리지: DDR4-3200 (32GB) / PCIe SSD (2TB)



디스플레이/
그래픽

  * GPU: NVIDIA GeForce RTX 3080

  * 화면 크기: 15.6인치

  * FHD / QHD

  * 주사율: 360Hz / 165Hz

  * 응답속도: 3ms

오디오  

  * DTS:X Ultra


 기타  

  * HDMI 2.1

  * 인텔 Killer E3100G 이더넷 / Killer Wi-Fi 6 / Control Center 2.0

  * Thunderbolt 4 USB-C 포트


 

 

 

DTS:X 울트라로 느끼는 최고의 몰입감!

에이서 프레데터 트리톤 300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