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TOSHIBA SATELLITE S40t

by dtskorea 2013. 8. 8.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DTS Sound™으로 노트북 사운드의 수준을 크게 끌어올린 TOSHIBA SATELLITE S40t(도시바 새틀라이트 S40t)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3년 디자인 으로 한국에 첫 선보이는 S시리즈 도시바 새틀라이트 S40t의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 i7-36320M [2.2GB, 터보부스터 시 3.2GB]

- 윈도우8 64Bit  /  - 4GB DDR3  /  - 2.2㎏

- 750GB HDD SATA  /  - DVD 슈퍼멀티

- 14인치 HD LED 백라이트 10멀티터치 키보드 백라이트

- 내장 그래픽 :  인텔 4000

- 추가 그래픽 : 엔비디아 지포스 GT740M 2GB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고급 멀티미디어 환경에 많은 신경을 쓴 노트북들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습니다. 원활한 업무 환경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환경까지 고려하는 분들께는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기기의 성능 뿐만 아니라 확장성까지 함께 살펴보아야 합니다. 울트라북과 같이 두께가 얇은 노트북은 그만큼 낮은 성능을 갖고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두께가 두꺼울수록 고샤양 노트북인 것입니다. 정말 단순하죠? 이 '확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은 노트북의 양측면에 설치된 인터페이스 단자의 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단자의 수가 적다는 것은 확장성이 그만큼 모자라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간단한 어플리케이션 구동만이 요구되거나, 노트북이 무거운 짐이 되는 것을 부담스럽게 느끼는 유저라면 기기의 성능과 확장성을 다소 포기하고 울트라북을 선택하는 것이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자에게 맞는 사용 환경이 무엇인지를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도시바는 새틀라이트 S40t 노트북을 국내에 선보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엔 DTS DTS Sound+™가 있다는 사실!

 

 

 

 

IT동아의 리뷰에서는 도시바 새틀라이트 S40t에 탑재된 DTS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DVD를 감상하면서 느낀 점은 노트북치고 꽤 괜찮은 사운드를 들려준다는 것이다. 그제서야 노트북 키보드 좌측 상단에 위치한 DTS 사운드 마크를 확인할 수 있었다. 키보드 위에 위치한 스피커를 통해 들리는 사운드는 DTS의 가상 서라운드를 통해 보다 볼륨감있게 들린다. ″


원문 확인하기 : GO

 

도시바는 새틀라이트 S40t은 DTS 사운드 기술(DTS Sound+™)뿐만 아니라 해상도 보정 기술인 'Resolu tion+, Resolution + for DVD, Resolution+ for WMP' 등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자체 해상도 1366x768보다 낮은 해상도의 동영상을 재생했을 경우 자동으로 실되어 동영상을 더욱 선명하게 보정해줍니다.

 

 

 

 

DTS Sound+™ 는 풍부하고 깊은 저음, 선명한 사운드를 통해 최상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술입니다. DTS Sound+™를 통해 최상의 사운드 조절 환경과 완벽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TOSHIBA SATELLITE S40t의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Features

 

PROCESSOR

AMD Dual Core A6-5345M APU with Radeon™

HD 8410G (2.2GHz, up to 2.8GHz, 1MB)

 

OPERATING SYSTEM

Windows 8 Single Language

 

MEMORY

4096MB DDR3 1333MHz SDRAM

 

DISPLAY SIZE

14.0" WXGA HD Clear SuperView LED Backlight TFT display (16:9), resolution 1,366 x 768

 

GRAPHICS

AMD Radeon™ HD 8400 Series Graphics

 

HARD DISK DRIVE

500GB (SATA) with shock absorbers

 

OPTICAL DRIVE

DVD SuperMulti Double Layer Drive

 

INTERFACES

2xUSB 3.0 (Sleep&Charge), 1xUSB 2.0

 

SOUND SYSTEM

Onkyo® Stereo speakers enhanced with DTS Sound™

 

CAMERA

Built-in HD Web Camera with Microphone and Toshiba SmartFace™ Technology

 

BATTERY

Lithium Ion Prismatic 43Wh

 

WARRANTY

1-year carry-in Local Limited Warranty (parts & labor), 1-year battery (carry-in)

 

WEIGHT

Starting from 2.0kg

 

COLOUR

etallic Silver

 



DTS 사운드가 적용된 TOSHIBA SATELLITE S40t을자세히 확인 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