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HP 프로북 450 G2

by dtskorea 2015. 3. 18.





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의 DTS 디바이스는 DTS 사운드가 탑재되어있으며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한 비즈니스 노트북, HP 프로북 450 G2 입니다. 비즈니스 노트북은 일반 노트북과는 다른 사용성을 가지고 있어 좀 더 높은 보안성과 내구성을 필요로 하는데요. HP프로북 G2는 이러한 면에서도 뛰어남을 보인다고 하네요. 지금부터 HP 프로북 450 G2를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HP 프로북 450 G2는 수준 높은 보안 솔루션이 내장되어 있어 데이터가 외부로 나가는 것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각종 충격에도 제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다양한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HP 프로북 450 G2는 비즈니스 노트북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프로북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5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좀 더 빠르고 쾌적한 성능을 구현하며 기존 450 G2 시리즈와 같은 강력한 보안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선 랜, 블루투스 등 부가적인 기능도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HP 프로북 450 G2에는 DTS의 DTS 사운드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노트북의 스피커만으로도 실감나는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TS 사운드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음질 향상 기술입니다. 기기별 맞춤 튜닝을 통해 최적화된 스테레오 음장감과 깊은 베이스, 큰 볼륨은 물론이거니와 헤드폰을 통해서는 실감 나는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HP 프로북 450 G2 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HP 프로북 450 G2 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