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UHD TV UN78S9BAF

by dtskorea 2015. 2. 5.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삼성의 UHD TV UN78S9BAF는 세계 최초의 벤더블 UHD TV입니다. 평면과 곡면의 화면을 자유자재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이 UHD TV는 각자의 시청 환경에 꼭 맞는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데요. 여기에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을 지원하여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UHD TV를 탄생시켰습니다.


삼성전자의 UHD TV UN78S9BAF에 대해 더 살펴볼까요?





전 세계에서 볼 수 없던 벤더블 UHD TV인 UN78S9BAF는 왜곡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는 최적의 곡률인 4200R을 자랑합니다. 영화와 같은 역동적인 영상에서 깊은 몰입감으로 시청 경험을 확장시키죠. 반면 화면을 평면으로 설정한다면 뉴스 등의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데 좋습니다.

이처럼 삼성 UHD TV UN78S9BAF는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몰입감은 물론 기존 풀 HD보다 무려 5배 이상의 화소를 자랑하는 궁극의 화질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한데요. 고급스러운 타임리스 갤러리 디자인은 그 자체로도 하나의 작품처럼 보이게 합니다.

삼성 UHD TV UN78S9BAF는 업스케일링 기술도 자랑할만한데요. 총 4단계를 거쳐 영상을 보정하는 업스케일링 기술은 HD와 풀HD 급의 일반 콘텐츠도 UHD 급으로 재탄생 시킵니다. 보다 다양한 영상과 콘텐츠를 더 섬세하고 깨끗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죠.

또한 이 제품은 DTS의 코덱을 지원하는데. 삼성의 다양한 TV 라인업과도 함께 하는 DTS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위 TV 모델 군에 적용된 DTS 프리미엄 사운드와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기술에는 DTS 인코딩 컨텐츠를 디코딩할 수 있는 디코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DTS 스튜디오 사운드 TV의 내장 스피커만으로 모든 컨텐츠를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전달합니다.


삼성 스마트TV는 제품군에 따라 다음과 같은 DTS의 최신 기술이 적용됩니다.


1.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DTS Premium Sound 5.1™)

2. DTS 프리미엄 사운드™

   (DTS Premium Sound™)

3. DTS 스튜디오 사운드™ (DTS Studio Sound™)


 

 

삼성전자의 TV에 탑재되는 DTS의 다양한 기술들에 대한 리뷰는 다음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삼성 UHD TV UN78S9BAF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삼성 UHD TV UN78S9BAF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