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야마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S677

by dtskorea 2015. 2. 5.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고품질의 블루레이를 감상하기 위해서는 블루레이 전용 플레이어가 필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영화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살려줄 야마하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S677입니다. 이 제품은 초고화질의 비디오와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고, 무선 네트워킹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야마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S677를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야마하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S677는 3D 블루레이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그대로 복사해 TV로 보여주는 미라캐스트 기능을 지원해 보다 손쉽게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의 디바이스와의 호환이 가능합니다. 동영상과 게임 시청은 물론 그보다 더 나아가 AV 리시버와 연결해 강력한 멀티채널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야마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S677에는 와이파이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이 내장 와이파이로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포함, 네트워크에 접속해 드롭박스 등 클라우드 서비스, 유튜브 린백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블루레이 타이틀을 재생 가능하며 더불어 최고의 오디오 기능을 자랑하는 이 제품에는 DTS 코덱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DTS 코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DTS 코덱의 사용 범위 개념도

 

DTS의 코덱은 TV, A/V 리시버, 자동차, 컴퓨터, 블루레이 플레이어, 모바일 기기 등 우리가 볼 수 있는 소리를 재생하는 거의 모든 기기에 탑재되고 있습니다.


코덱의 종류에는 크게 무손실 코덱(lossless)과 손실 코덱(Lossy)이 있는데, 여기서 무손실 코덱은 디코딩된 오디오가 원래의 오디오와 일치하도록 프로세스 됩니다. 이러한  코덱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오디오·영상 정보가 담기는 저장 공간을 절약하고 전송률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DTS 코덱은 원래의 제작자가 만든 음질 그대로 뛰어난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때문에 고화질 블루레이 영화 디스크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블루레이의 선명한 화질에 걸맞은 수준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서랍니다.


DTS-HD 는 2.0, 3.0, 5.1 채널과 최대 96kHz 샘플링 레이트까지 지원하며, DTS-HD Master Audio™ 는 2.0, 3.0, 5.1, 7.1 채널과 최대 192kHz 의 샘플링 레이트를 지원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오디오 제품에도 DTS의 로고가 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








 



야마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S677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야마하 블루레이 플레이어 BD-S677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