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E3 2014 참가

by dtskorea 2014. 7. 11.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컴퓨터 및 비디오 게임 관련 업계의 대표적인 트레이드쇼인 E3가 지난달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올해 E3에서는 PS4와 Xbox One의 라인업과 함께 굵직 굵직한 게임들의 독점 리스트가 상당수 공개되면서 수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번 E3 2014에는 업계 관계자와 미디어를 포함해 총 48,900명이 참여했는데요. 참여 국가는 무려 100개국 이상으로 전 세계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DTS는 이번 E3에서 헤드폰 파트너 업체인 터틀비치와 함께 DTS 헤드폰:X 를 선보였답니다. DTS 헤드폰:X 의 데모는 터틀비치의 i60 모델로 이뤄졌는데요. 

DTS 헤드폰:X 지원 제품답게 게임을 한층 더 실감 나고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어 게임 개발자와 관련 업계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DTS의 최신 음향 솔루션입니다. 실제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는 것처럼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기 때문에 보다 몰입도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 E3 2014의 DTS 헤드폰:X 시연




E3 2014 현장 포토


그럼 E3의 이모저모를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실까요?




    


 


 


▲ 클릭시 원본 크기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