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시네마나우 : DTS로 고음질 컨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by dtskorea 2013. 7. 10.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TV나 모바일 기기, PC에서 스트리밍으로 영화나 TV 쇼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LTE와 초고속통신망이 보편화되어 이제는 스트리밍으로도 고화질과 고음질 컨텐츠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미국의 대표적인 디지털 컨텐츠 스토어인 시네마나우(CinemaNow)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지난 달부터 DTS의 고품질 서라운드 사운드로 컨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시네마나우란?


로비(Rovi)사가 운영하고 있는 베스트바이 시네마나우는 북미와 캐나다 지역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디지털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스토어입니다.

 

이 서비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약 4천 개의 영화 타이틀이 DTS-HD™로 제공되어 소비자들이 스트리밍으로도 고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네마나우란?



* 출처 : http://www.cepro.com



삼성의 최신 스마트 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에는 이 시네마나우 앱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앱에 접속하면 스테레오와 DTS 서라운드 사운드 중 원하는 오디오를 선택할 수 있고 DTS-HD™ 를 선택하면 고품질의 DTS 5.1 서라운드 사운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DTS-HD™ 에 포함된 DTS Express™ 기술은 스트리밍에 최적화된 코덱으로 낮은 비트레이트에서도 고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 전송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코덱입니다.



DTS 익스프레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