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BYD, DTS 뉴럴서라운드™ 탑재

by dtskorea 2013. 7. 17.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에서도 각광 받고 있는 DTS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광저우 방송국과 안훼이 FM 라디오에서 사용 중인 DTS Neural Surround™


중국의 방송국에서도 DTS Neural Surround™로 5.1 서라운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광저우 방송국(Guangzhou Broadcasting Network (GZBN))과 안훼이(Anhui) FM 라디오입니다. 

   

중국에서는 DTS 5.1 로 만들어진 음악 CD가 프리미엄 컨텐츠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DTS 서라운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제는 중국 라디오에서도 고품질의 DTS 사운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DTS 뉴럴 서라운드™는 기존의 스테레오 방송 장비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프리미엄 서라운드 사운드 음악을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방송국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하게 서라운드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DTS 뉴럴서라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DTS 뉴럴서라운드에 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중국의 전기자동차 전문 업체인 BYD에 적용된 DTS Neural Surround™


미국의 HD 라디오 역시 DTS 뉴럴 서라운드™를 사용하여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주지역에서는 DTS 뉴럴 서라운드 디코더가 탑재된 차량을 다수 찾아볼 수 있습니다.

 

중국의 자동차 업체 역시 얼마 전, DTS Digital Surround™ 를 적용한 자동차를 선보였습니다.




▲ BYD G6                                            ▲ BYD S6



바로 중국의 전기자동차 전문 업체인 BYD인데요. G6 나 S6 등의 모델에 DTS 뉴럴 서라운드 디코더가 적용되어 있어 차량에서 프리미엄 DTS 5.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방송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하루빨리 DTS 방송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