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케이벤치] DTS, "이젠 라디오도 입체음향으로 즐기자"

by dtskorea 2013. 5. 15.





고품질 디지털 오디오의 상징, DTS가 케이벤치의 기사,  



″DTS, "이젠 라디오도 입체음향으로 즐기자″ 를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코엑스(coex)에서는 국내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인 'KOBA 2013'가 성황리에 진행 중입니다.

지난 5월13일부터 내일인 16일까지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이렇게 큰 행사에 고품질 디지털 오디오의 상징, DTS가 빠질 수는 없겠죠!  :)

 

DTS는 이번 행사에서 CBS 부스(C741)에서 DTS Neural Surround (DTS 뉴럴 서라운드)를 모든 분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귀여운 스마트포투 자동차에서 직접 시연하실 수 있으니 꼭 방문 해주세요!

 

본 기사는 DTS Neural Surround를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코리아(대표 유제용)가 오늘 개막한 국내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 KOBA 2013에 참가해 CBS와 함께 입체음향의 전송 및 재생 기술인 DTS Neural Surround™ (DTS 뉴럴 서라운드)을 선보이고 있다.

 

DTS 뉴럴 서라운드는 2.0채널 다채널 사이에 음원이 손실되지 않도록 전환하는 기술이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자동차에서 입체음향의 라디오 방송을 즐길 수 있고 …

 

DTS 코리아는 CBS 부스(C741)의 방음부스와 벤츠 스마트 사의 2013 스마트포투(Smart fortwo)자동차를 배치해 전시회 마지막날인 16일까지 DTS 뉴럴 서라운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DTS 코리아 유제용 대표는 “다채널 라디오 방송은 북미 등에서 이미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CBS와 공동연구로 구현되는 이번 기술시연은 참관객들에게 우리나라 라디오 방송의 미래를 미리 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케이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