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Space LA 이벤트 - ‘Big Grams Pop-up Shop Opening’

by dtskorea 2015. 11. 6.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매월 플러드 매거진(Flood Magazine)과 함께 진행하는 DTS Space LA 이벤트가 지난 10월, 벌써 세 번째 이벤트를 마쳤습니다. 이번 DTS Space LA 이벤트의 주인공은 바로 트리오 힙합그룹 'Big Grams'인데요. 이들의 데뷔 앨범을 DTS의 서라운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었던 DTS Space LA 세 번째 이벤트 'Big Grams Pop-up Shop Opening' ! 잊지 못할 그 열기의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그래미 어워즈를 휩씁었던 '아웃캐스트(OutKast)'의 멤버 빅 보이(Big Boi)와 감각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인디 혼성듀오 '펜토그램(Phantogram)'이 뭉쳤습니다. 이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슈퍼 그룹 '빅 그램스(Big Grams)'는 최근 EP 앨범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했는데요. 두 거장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빅 그램스'가 드디어 지난 10월 15일 미국 LA의 플러드 갤러리(Flood Gallery)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매거진'FLOOD'의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던 '빅 그램스'는 이 날 진행된 DTS Space LA 이벤트에서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멋진 공연과 함께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는데요. 당일 행사에는 무려 180여명에 달하는 게스트가 파티를 즐겼다고 합니다.






'빅 그램스'의 공식 팝업스토어는 파티 당일부터 약 일주일 간 운영되었는데요. 후드 집업, 스냅백 등 '빅 그램스'의 팬들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제품들을 판매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그들의 팝업스토어, 사진으로라도 만나 볼까요? ^^





  


▲ 한정판으로 출시된 '빅 그램스' 굿즈



이 날 파티는 '빅 그램스'의 데뷔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자리였던 만큼 그들의 새로운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는데요. 벽면에 부착된 아이패드로 '빅 그램스'의 신곡을 직접 들어본 게스트들은 DTS 헤드폰:X 기술 덕분에 음악에 강하게 몰입할 수 있었다는 평을 남겼습니다. :)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헤드폰으로 '빅 그램스'의 앨범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




 


▲ '빅 그램스'의 열정적인 공연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 DTS Space LA 이벤트를 즐기는 게스트들 




 


미니 버거와 커피, 다양한 주류에 레드불까지 맛있는 음식과 음료들도 부족함 없이 제공돼 더욱 풍성했던 이날 파티! 게스트들은 '빅 그램스'의 이벤트 포스터를 나눠 갖고 'FLOOD' 매거진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파티를 즐겼다고 합니다.



  

  

     

▲ DTS Space LA 이벤트 현장



 

DTS의 혁신적인 사운드 기술, DTS 헤드폰:X 을 통해 감각적이면서 파워풀 한 '빅 그램스'의 음악을 보다 몰입해서 즐길 수 있었던 DTS Space LA 이벤트 'Big Grams Pop-up Shop Opening'! 현장의 뜨거운 열기, 여러분도 느끼셨나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DTS 헤드폰:X 기술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