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5년 12월 :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6. 1. 14.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신작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무려 두 편의 슈퍼 히어로물과 한 편의 코미디 영화를 준비했는데요. 영웅들이 빚어내는 화려한 액션과 코미디 특유의 재기발랄한 대사가 돋보이는 영화들과 함께, 추운 겨울 집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시카 알바, 크리스 에반스 등 쟁쟁한 배우들이 활약했던 2005년의 '판타스틱 4'가 리부트(Reboot) 영화로 꼬박 10년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 영화에는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 액션 명장면들을 보여줬던 스튜디오도 제작에 참여해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는데요. 네 명의 젊은 슈퍼히어로가 얼떨결에 얻게된 초능력을 사용해 운명에 맞서는 멋진 스토리, 아직 못 보셨다면 DTS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블루레이로 감상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 비디오 코덱 : MPEG-4 AVC

● 해상도 : 1080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12/15     ● 국내 발매 : 12월 15일 (예스24 기준)



<판타스틱 4> 스크린 샷






<판타스틱 4>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20th Century Fox UK 유튜브 채널










지금까지의 히어로는 잊어라! 마블 역사상 가장 작고, 가장 강한 히어로의 활약을 그려낸 영화 '앤트맨(ANT-MAN)' 이 DTS 사운드가 적용된 블루레이로 출시 되었습니다. 생계형 도둑인 스콧 랭에게 어느날 문득 찾아온 과학자 행크 핌. 핌은 스콧에게 알 수 없는 수트와 헬멧을 건네며 '앤트맨'이 되어줄 것을 권하는데요. 악의 무리로 부터 몸을 자유자재로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핌 입자'를 지키기 위한 앤트맨의 고군분투! 개미만한 이 남자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DTS 사운드로 더욱 리얼하게 느껴보세요 :)


● 비디오 코덱 : MPEG-4 MVC

● 해상도 : 1080        ● 화면 비율 : 1.85: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7.1

● 미국 발매 : 12/8     ● 국내 발매 : 12월 8일 (예스24 기준)



<앤트맨> 스크린 샷






<앤트맨>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Marvel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왕따에게도 왕따 당하던 8살 소년 존의 간절한 크리스마스 소원으로 살아 움직이게 된 곰인형 테드! 30년 동안 철없고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던 이 둘은 테드가 물건이라는 어찌보면 당연한(?) 법원의 판결에 이의를 제기하고자 승률 99.8%의 변호사 사만다를 찾아가는데요. 취미는 음담패설, 특기는 여자꼬시기라는 이 독특한 곰인형은 인간을 인정 받을 수 있게 될까요? 아만다 사이프리드부터 모건 프리먼까지 유명 헐리우드 배우들이 총 출동한 19곰 테드의 두 번째 이야기 '19곰 테드 2(TED 2)', 귀여운 곰인형의 발칙한 변신을 DTS 사운드로 만나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 AVC

 해상도 : 1080        ● 화면 비율 : 2.40:1

● 영어 : DTS-HD Master Audio™ 5.1

● 미국 발매 : 12/5     ● 국내 발매 : 12월 15일 (예스24 기준)



<19곰 테드 2> 스크린 샷





<19곰 테드 2>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Universal Studio 유튜브 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