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350 게이밍 헤드셋

by dtskorea 2016. 6. 10.






덴마크의 게이밍 기어 전문 업체, 스틸시리즈(Steelseries)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게이밍 컨트롤러는 물론, 마우스, 키보드 그리고 헤드셋까지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개발, 판매하는데요. 


최근, 아주 스타일리쉬한 게이밍 헤드셋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바로, '시베리아 350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이어컵에 장착된 1,680만 LED 컬러 조명은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아주 특별한데요. 여기에, DTS 헤드폰:X 사운드를 지원하여 게이밍 헤드셋으로서의 성능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적군이 오기 전에, 소리로 먼저 그들을 탐지해 낼 수 있습니다. 시베리아 350은 게임 내의 모든 오디오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총알 소리, 발자국 소리, 그리고 미세한 백그라운드 사운드까지 게임 개발자가 의도한 모든 사운드를 전달하는데요. DTS 헤드폰:X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가 정확한 공간감을 재현하여 게이머들은 마치 실제 게임 공간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틸시리즈엔진3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다양한 사운드 이퀄라이징도 가능한데요. 게임 장르에 따라 MMO, FPS 등을 설정할 수 있고, 클라우드 서비스로 어떤 PC에서도 동일한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1,680만 LED 컬러 조명인데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컬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단색으로 고정할 수도 있고, 다양한 점등효과 및 컬러시프트 기능까지 지원하여 각자의 개성을 뽐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착용감도 매우 뛰어납니다. 스틸시리즈 고유의 서스펜션 설계로 편안한 헤드밴드, 고밀도의 메모리폼 이어쿠션 그리고 통기성이 뛰어난 이어컵으로 장기간 착용에도 불편함을 느낄 수 없습니다. 







DTS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 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350 게이밍 헤드셋 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SPEAKER

DRIVERS

* 50mm Neodymium Drivers, Onboard USB Soundcard

* Headphone Frequency Response: 10 - 28000 Hz

* Headphone Sensitivity: 80 dB

MICROPHONE

* Microphone Frequency Response: 50-16000 Hz

* Microphone Pickup Pattern: Unidirectional

* Microphone Sensitivity: -42 dB

* Microphone Impedance: 2200 Ohm

CONNECTION

* Cable Length: 1.5 m, 5 ft

* Connector Type: USB

PACKAGE

CONTENT

* Siberia 350

* Quick Start Guide

 

 

DTS 헤드폰:X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시베리아 350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