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IT 조선] DTS-파이오니아 및 온쿄, DTS 플레이파이 무선 사업 부문 협력 위해 ‘맞손’

by dtskorea 2016. 9. 8.






DTS 코리아가 IT 조선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6년 9월 7일자 수록) 


DTS-파이오니아 및 온쿄, DTS 플레이파이 무선 사업 부문 협력 위해 ‘맞손’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DTS가 일본의 파이오니아(Pioneer) 및 온쿄(Onkyo)와 DTS 플레이파이(DTS Play-Fi) 무선 오디오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DTS 플레이파이(DTS Play-Fi) 무선 오디오 기술은 스마트폰, 노트북 등의 기기에서 와이파이 무선 통신을 통해 고품질 무손실의 음악을 자유롭게 스트리밍하는 기술인데요. 파이오니아와 온쿄는 2016년형 제품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사용자들이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2017년형 새 모델에도 DTS 플레이파이 기술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DTS와 함께 무선으로 고품질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IT 조선에서 관련 기사를 게재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파이오니아, 온쿄는 2016년형 사운드바, AVR, 라이프 스타일 제품, 홈시어터 제품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추후 두 업체의 2017년 새 모델에도 추가 적용될 계획이다.


DTS 플레이파이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PC 등의 기기에서 와이파이(Wi-Fi) 무선 통신을 경유해 스피커의 개수에 관계 없이 무선으로 음악을 자유롭게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기술이다.


오쿠다 노부아키 온쿄 최고기술책임자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DTS플레이파이 기술을 보다 다양한 제품에 적용,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IT 조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