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HP 스트림 노트북 시리즈

by dtskorea 2014. 10. 6.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요즘 노트북 트렌드는 얇고 가벼운 것이라고 할 수 있죠. 이러한 트렌드에 걸맞게 HP가 저가형 윈도우 노트북을 발표했는데요. 바로 HP 스트림 노트북입니다. 이 제품은 이미 14인치로 선보인적 있는 제품인데요. 조금 새로운 모습의 11.6인치와 13.3인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정식 출시 일정은 미국 기준으로 오는 11월이라고 하네요.


HP 스트림은 DTS 스튜디오 사운드™의 기능을 갖췄는데요. DTS 솔루션의 탑재로 고품질 서라운드 효과를 통한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HP 스트림 노트북에는 또 어떤 특징이 있을지 함께 알아볼까요?

 

 

 

 

HP 스트림 시리즈는 HP가 MS와 손잡고 만든 첫 번째 초저가 윈도우 제품입니다. 제품 선택의 폭을 보다 넓힌 HP의 판단이죠. HP 스트림은 인텔의 저전력, 저사양, 저가형 제품인 '셀러론' 프로세서로 동작되는데요. 이 밖에도 HD 디스플레이와 인텔 셀러론 N2840 듀얼코어 프로세서, 2GB RAM, 32GB eMMC 내장스토리지, 팬리스 디자인 등을 고사양이 두렵지 않은 효율적인 스펙을 갖췄습니다.

 

또한 이 제품에는 DTS 스튜디오 사운드™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DTS의 스튜디오 사운드™는 서라운드 효과로 풍부한 오디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DTS의 고품질 사운드 솔루션입니다. 노트북에 내장된 스피커만으로도 스트리밍 미디어 컨텐츠를 비롯한 모든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실감 나는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로 들을 수 있답니다.

 

 

 

 

 

 

 

 

 

 

HP 스트림 노트북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HP 노트북 스트림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HP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