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2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2. 27.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은 국내 영화부터 해외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보기 좋은데요. 특히 세 영화 모두 액션 장면이 있어 DTS 사운드와 함께 하면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영국 신사의 멋진 슈트 액션으로 중무장한 '킹스맨'의 후속작 '킹스맨: 골든 서클' 입니다. 시크릿 에이전트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신과 위트 넘치는 장면들로 가득한데요. 


킹스맨의 본부를 폭파시킨 범죄조직 골든서클의 또다른 계획을 막기 위해 에그시와 멀린이 뭉쳤습니다. 1편에서 선보였던 우산 뿐 아니라 레이저 올가미, 야구 방망이 등 새로운 무기들로 센세이셔널한 액션을 선보일텐데요. DTS-HD 마스터오디오 7.1 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함께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 2018/2/22 (Yes 24 기준)




<킹스맨: 골든 서클> 스크린 샷






<킹스맨: 골든 서클>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 FoxMoviesKR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3년 만에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온 스파이더맨 시리즈, '스파이더맨: 홈커밍' 입니다. 마블의 최대 히어로물이었던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반가운 모습과 함께 활약을 펼쳐주었는데요.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가 선물한 새로운 수트와 함께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보이려는 피터 파크의 스펙타클한 액션 신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데요. 워싱턴 연필탑, 뉴욕 상공 등 미국 전역을 누비는 스파이더맨의 액션신들은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2/21 (Yes 24 기준)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크린 샷





 

<스파이더맨: 홈커밍>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2017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작이기도 했던 영화 '악녀'입니다. 어린시절부터 킬러로 길러진 주인공 숙희와 그녀를 둘러싼 비밀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우린 액션배우다', '내가 살인범이다' 등의 영화를 연출한 정병길 감독의 작품으로 액션의 신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킬러를 둘러싼 이야기답게 총과 오토바이 등을 활용한 역동적인 액션 신들이 일품인데요. 화제가 된 이 액션 신들을 DTS:XDTS 헤드폰:X 사운드를 통해 현장감 넘치게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한국어 : DTS:X, DTS 헤드폰:X 

● 국내 발매 : 2018/2/9 (Yes 24 기준)


<악녀> 스크린 샷






<악녀>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MOVIE&NEW 무비앤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