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4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4. 17.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 발매되는 블루레이 타이틀은 국내외에서 모두 화제였던 작품들인데요. SF, 액션, 판타지,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우주 영화 '인터스텔라' 입니다. 2014년 하반기 개봉해 국내 관객 천만을 돌파한 화제작이었는데요. 여느 SF 영화와는 다르게 우주 공간과 인류애를 담은 휴먼 드라마의 결합으로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과 생생한 특수효과로 영화 속 4차원 공간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의 웅장한 OST가 우주 공간의 신비로움과 주인공들의 감정 연기를 더욱 풍부하게 빛내주는데요. DTS-HD 마스터오디오 5.1 로 안방에서도 우주 영화를 실감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4/5 (Yes 24 기준)



<인터스텔라> 스크린 샷






<인터스텔라>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Warnerbros Korea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작년 겨울 개봉한 현빈, 유지태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꾼'입니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위해 뭉친 또다른 사기꾼 역할의 현빈과 담당 검사를 맡은 유지태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그린 영화인데요. 두 주연배우 외에도 배성우, 박성웅, 안세하, 나나 등 매력 만점 조연 배우들이 합세해 신선한 조합과 반전을 선사합니다.


특히 이번 블루레이에는 영화관에서 보지 못했던 숨겨진 촬영장 에피소드와 메이킹 영상, 배우들의 음성 코멘터리 등 다양한 뒷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기대되는데요.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사운드와 함께 더욱 실감나는 액션 플레이를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8: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4/20 (Yes 24 기준)


<꾼> 스크린 샷





 

<꾼>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SHOWBOX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전 세계가 기다려온 '스타워즈 시리즈'의 8번째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입니다. SF 영화의 원조 답게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볼거리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는데요. 2015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이후 2년만에 돌아온 스타워즈 40주년 기념 작품이기도 합니다.


최대 규모의 은하계 실물 세트와 다양한 로케이션 촬영, 설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신 등 스타워즈 팬들을 설레게 하는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데요. 고화질 풀 HD 영상 뿐 아니라 몰입감 넘치는 DTS-HD 마스터오디오 7.1로 스타워즈만의 짜릿한 SF 판타지 세계를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 2018/4/27 (Yes 24 기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스크린 샷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유튜브 @Star Wars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