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12. 31.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2019년 1월에는 액션부터 코미디, 그리고 애니메이션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블루레이 타이틀이 준비돼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제임스 맥어보이, 에밀리 블런트, 조니 뎁 등 화려한 목소리 출연진을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셜록 놈즈>입니다. <쿵푸팬더>의 존 스티븐슨 감독의 신작 애니메이션인 <셜록 놈즈>는 최고의 탐정 ‘셜록 놈즈’와 그의 파트너 ‘왓슨’이 런던 최대 불꽃놀이를 앞두고 도시 전체를 혼란에 빠뜨린 '정원 요정 실종 사건'을 수사하는 이야기인데요. 엘튼 존, 메리 제이 블라이즈가 참여한 OST로 멋진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귀여운 요정들의 신나는 모험! 흥미진진한 볼거리와 유쾌한 OST까지! DTS-HD Master Audio 7.1 사운드로 만나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2018/01/10 (Yes 24 기준)



<셜록 놈즈> 스크린 샷




 

<셜록 놈즈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다자인소프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2014년에 개봉한 <더 이퀄라이저>의 속편 <더 이퀄라이저 2>입니다. 개봉 첫 주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장악하고, 전세계 흥행 수입 1억 9천만 달러를 돌파한 영화인데요. 전직 특수 요원 ‘로버트 맥콜’ 역을 맡은 덴젤 워싱턴이 친구의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악행을 일삼는 범죄 집단을 응징하는 범죄 액션 스릴러입니다. 


할리우드 최고의 콤비 안톤 후쿠아와 덴젤 워싱턴이 선보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더 이퀄라이저 2>! 후쿠아 감독 특유의 영상미와 덴젤 워싱턴의 놀라운 연기력과 액션, DTS-HD Master Audio 7.1 사운드로 한층 더 리얼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2018/01/16 (Yes 24 기준)

 


<더 이퀄라이저 2> 스크린 샷





<더 이퀄라이저 2>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 Pictures Entertainment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미스터 빈’으로 유명한 영국 대표 코미디 배우 로완 앳킨슨이 출연한 <쟈니 잉글리쉬 스트라이크 어게인>입니다. 해커의 공격으로 영국의 모든 비밀 요원의 정체가 드러난 가운데, 영국을 구하기 위해 은퇴생활을 즐기던 쟈니 잉글리쉬의 환상적인 복귀를 그려낸 작품인데요.


이미 임무 수행 스타일이 구식이 돼버린 쟈니 잉글리쉬가 새로운 임무를 맡으며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그의 못말리는 코믹본능! DTS:X 사운드로 보다 더 생생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X

● 국내 발매: 2018/01/18 (Yes 24 기준)

 



<쟈니 잉글리쉬 스트라이크 어게인> 스크린 샷






<쟈니 잉글리쉬 스트라이크 어게인>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Universal Pictur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