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2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2. 11.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2019년 2월에 발매될 블루레이 타이틀은 액션부터 로맨스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인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블 최초로 빌런인 ‘베놈’을 단독 주인공으로 내세운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입니다.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역의 톰 하디는 ‘라이프 파운데이션’이라는 거대 기업의 뒤를 쫓는 도중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습격을 받고 그와 한 몸이 되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는데요. 가차 없이 살육을 저지르는 베놈과 착하고 정의로운 에디의 대립이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정통 슈퍼히어로와 달리 선과 악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베놈의 매력! 자유자재로 모습을 변형해 엄청난 괴력을 발휘하는 베놈의 강렬하고 거친 액션!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더욱 스릴있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8/02/07 (Yes 24 기준)



<베놈> 스크린 샷






<베놈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케빈 콴의 베스트셀러가 원작인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입니다. 할리우드 최초로 올-아시안(all Asian) 캐스팅을 선보여 주목을 받은 작품인데요. 로맨틱 코미디 장르 역대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6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은 영화입니다. 케빈 콴의 원작을 바탕으로 뉴요커인 ‘레이첼’이 대부호인 남자친구 ‘닉’의 어머니와 갈등을 맺는 ‘시월드’ 스토리를 그려낸 작품입니다.


아시아 부호들의 화려하고 럭셔리한 삶을 보여주는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만나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8/02/14 (Yes 24 기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크린 샷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bros Korea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웹툰 <스틸 레인>이 원작인 영화 <강철비>입니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인데요. 북한의 최정예요원 ‘엄철우’ 역의 정우성과 남한의 외교안보수석 ‘곽철우’ 역의 곽도원은 한반도의 전쟁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짜릿한 액션과 화려한 CG,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까지! 막강한 스케일의 프로덕션을 자랑하는 영화 <강철비>, DTS:X 사운드로 보다 더 생생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오디오 : DTS:X

● 국내 발매: 2018/02/14 (Yes 24 기준)

 



<강철비> 스크린 샷






<강철비>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MOVIE&N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