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X6

by dtskorea 2019. 6. 24.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LG 전자에서 가성비 스마트폰 'LG X6'를 출시했습니다. LG X6는 후면 트리플 카메라와 64GB 대용량 메모리, 그리고 DTS:X 3D 서라운드 사운드 등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알찬 기능을 탑재했는데요. LG X6의 놀라운 기능들을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첫째로 LG X6는 후면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해 사진 촬영 시 사람은 더욱 돋보이게, 풍경은 보다 넓게 화면에 담을 수 있는데요. 후면에 초광각, 심도, 일반 카메라 등 3가지 카메라가 있어 다양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심도카메라로 정밀하고 고화질의 자연스러운 아웃포커스 촬영을 할 수 있고, 120도 500만화소의 초광각 카메라로 왜곡을 최소화해 더 넒은 세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LG X6에 탑재된 AI 카메라는 사진 프레임 내의 피사체를 스스로 분석해, 최적의 색감과 효과를 살려주는 촬영모드를 추천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6.26 HD+ 19:9 풀비전의 대화면으로 언제나 생생하고 높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뉴 세컨드 스크린 기능을 사용하면 동영상이나 사진이 화면에 더욱 꽉 차도록 스크린을 상태바까지 확장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실용성에는 대용량 메모리가 빠질 수 없죠! LG X6는 64GB의 내장 메모리는 물론, Micro SD카드를 추가해 최대 2TB까지 사진, 음악, 영상 등을 용량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LG페이를 통한 쉽고 빠른 모바일 결제, 편리한 지문인식, Google 어시스턴트 전용 버튼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사용 경험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LG X6는 미국 국방부의 6가지 내구성 테스트 항목을 모두 통과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고온, 저온, 습도, 진동, 충격 등 다양한 외부의 자극에도 파손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X6 7.1 채널의 입체감 넘치는 DTS:X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탑재해 음악, 게임, 동영상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데요. DTS:X® Exclusively for LG 입체음향 오디오 기술은 고급 이어폰 없이도 현장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느끼게 해줍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의 고품격 음향 기능을 탑재한 LG X6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사운드를 즐겨보세요!

 




 


 



DTS:X® Exclusively for LG는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 3D버츄얼라이제이션(Virtualization) 기술이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서도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 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X6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OS

 MT6762

 * Android 9.0 Pie

디스플레이

 HD+(1520X720)

 * 159 mm (직각 모서리 기준)

전면

 일반카메라 1300만 화소

후면

 일반카메라 1,600만화소
 * 초광각카메라 500만화소
 * 심도카메라

크기/무게

 * 161.3 x 77 x 8.7mm

 172g

색상

 뉴 모로칸 블루, 뉴 오로라 블랙

통신규격

 * CAT DL 6, UL 5

배터리 사양

 * 용량 3,500mAh

 * 연속통화 약 13시간

 * 연속대기 약 625시간

메모리

 * 내장메모리 64GB eMMC5.1

 * RAM 3GB LPDDR3

 



DTS:X® Exclusively for LG의 입체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LG 스마트폰 X6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