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전자 사운드바 SL9YG

by dtskorea 2019. 7. 8.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LG전자에서 LG 사운드바로는 처음으로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된 사운드바 SL9YG를 출시했습니다. DTS:X 지원으로 고음질의 풍부한 입체사운드 구현은 물론,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인공지능(AI) 기술로 편의성까지 더한 SL9YG! 조금 더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LG 사운드바 SL9YG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SL9YG는 스탠드는 물론 벽걸이 설치까지 가능한 2way 슬림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또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컬러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LG 사운드바 SL9YG는 CD를 뛰어넘는 40kHz 이상의 고음질 음원을 재생하는 음향 기기에 부여되는 '하이레스 오디오(Hi-Res Audio)'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고음질 입체사운드인 DTS:X 기술이 탑재돼 영화관과 같은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LG 사운드바 SL9YG는 LG 사운드바로는 최초로 AI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해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음악 감상, 곡 정보 확인, 스케줄 관리 등이 가능하며, 구글 어시스턴트와 연동된 'LG 씽큐' 가전제품 등 스마트 기기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운드바가 테이블 위에 설치됐는지, 세워서 벽면에 설치됐는지를 스스로 인식하고 방향을 감지해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하도록 설계됐습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기반의 소리가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갯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LG 사운드바 SL9YG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최대 지원 채널 : 4.1.2ch

 * 디지털출력 : 500W (무선 우퍼 220W)

 * 사운드싱크: 옵티컬


오디오

 

 * DTS:X

 * 돌비 애트모스

 

크기


 * 본체 크기: 1220 x 57 x 145mm

 * 서브우퍼 크기: 221 x 390 x 312.8mm

 

디자인

 * 스피커 형태: 사운드바 
 * 색상: Dark Titan Silver
 * 2way 슬림 디자인 (벽걸이 지원) 

스마트

  * 구글 어시스턴트 O

  * 크롬캐스트 빌트인 O




DTS:X의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주는

LG전자의 사운드바 SL9YG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