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G431 7.1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by dtskorea 2019. 7. 25.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 G431 7.1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로지텍 G431은 무려 50mm의 대형 오디오 드라이버와 강화된 6mm 마이크, 그리고 DTS 헤드폰:X로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완성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로지텍 G43150mm의 대형 오디오 드라이버로 제작되어, 더욱 웅장하고 광범위한 소리로 몰입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이끌어냅니다. 또한 6mm로 보다 크고 강화된 마이크는 말소리를 더욱 또렷하게 전달해 화려한 배경 음악 속에서도 팀원들과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로지텍 G431 DTS 헤드폰:X을 탑재해 차원이 다른 입체음향을 제공하는데요. 최대 7.1 채널을 지원해 3D 사운드를 통해 주변에 몰래 숨어있는 적의 위치와 방향 등을 파악하며 게임 한 가운데 있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급 경량 인조가죽으로 제작된 로지텍 G431의 이어 컵과 헤드밴드는 귀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이어컵은 최대 90도까지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상황에 알맞게 사용될 수 있으며볼륨 휠만으로도 모든 플랫폼에서 손쉽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로지텍 G431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능형 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USB DAC가 포함되어 있어 PC뿐만 아니라 PlayStation 4와 닌텐도 스위치 독 모드에서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3.5mm 케이블을 통해 콘솔과 모바일 기기로 게임을 즐길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TS 헤드폰:X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지텍 G431 7.1 게이밍 헤드셋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리적 사양


 * 높이: 172mm

 * 너비: 81.7mm

 * 깊이: 182mm 

 * 무게: 280g

 * 케이블 길이: 2m

기술 사양

 * 헤드폰 드라이버: 50mm

 * 주파수 응답: 20Hz - 20kHz

 * 인피던스: 390hms(패시브) - 5kOhms(액티브)

 * 감도: 107 +/-3dB 

마이크 (붐)

 * 마이크 픽업 패턴: 카디오이드(단방향) 

 * 크기: 6mm 

 * 주파수 응답: 100Hz - 20kHz 




DTS 헤드폰:X 오디오 기술로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를 제공하는 

로지텍 G43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