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

by dtskorea 2019. 8. 19.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최첨단 기술과 우수한 디자인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PRO X는 상위 프로게이머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개발된 실전용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DTS의 물체 기반 사운드 이미지의 최신 버전인 DTS 헤드폰:X 2.0가 탑재돼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생생하고 완벽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한번 알아볼까요?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은 PRO-G 50MM 드라이버가 탑재된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PRO-G는 고유의 하이브리드 메쉬 구조를 갖추고 있어 놀랍도록 명확한 사운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발자국 소리를 비롯한 미세한 사운드까지 선명하게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 필요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첨단 사운드 카드와 다용도 액세서리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더욱 빠르고 정확한 디지털 신호 처리, 그리고 다양한 기기와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견고한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은 가볍고 안정적인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프리미엄 인조 가죽과 통기성이 높은 벨로아로 감싼 메모리폼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부담없는 편안함을 선사하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은 게이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로지텍 PRO X는 DTS 헤드폰:X 2.0을 탑재해 차원이 다른 입체음향을 제공합니다. DTS 헤드폰:X 2.0는 향상된 오디오 기술로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그 어느 때보다 극대화시키는데요. 업그레이드된 거리 인식 기능으로 근거리 오디오와 원거리 오디오를 구별해 게임 중 적들의 위치를 그 어느 때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DTS 헤드폰:X 2.0DTS 헤드폰:X 기술의 최신 버전으로, 기존의 채널 기반 오디오의 렌더링은 물론 오브젝트 오디오를 지원해 한층 정밀한 방향성과 사실적인 현장감으로 게임이나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의 상세 스펙(Sep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리적 사양


 * 높이: 195mm

 * 너비: 94mm

 * 길이: 138mm 

 * 무게: 320g

 * PC 케이블 길이: 2m

 * 모바일 기기 케이블 길이: 1.5m

 * PC 스플리터: 120mm

기술 사양

 헤드폰 드라이버: 하이브리드 메쉬 PRO-G 50mm

 * 주파수 응답: 20Hz - 20kHz

 * 인피던스: 35ohm

 * 감도: 91.7dB SPL @ 1mW & 1cm

 * 자석: 네오디뮴

PRO 마이크

 * 마이크 픽업 패턴: 카디오이드(단방향) 

 * 크기: 6mm 

 * 주파수 응답: 100Hz - 10kHz 

 * 유형: 일렉트렉트 콘덴서

 재질

 * 포크: 알루미늄

 * 헤드밴드: 스틸 

 * 이어 및 헤드 패드: 메모리폼 가죽 

 * 추가 이어패드: 메모리폼 패브릭



 

DTS 헤드폰:X 2.0 오디오 기술로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를 제공하는

로지텍 PRO X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