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사운드바 SL5R

by dtskorea 2019. 9. 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LG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LG 사운드바 SL5R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G 사운드바 SL5R은 DTS 버츄얼:X 지원으로 고음질의 풍부한 입체사운드 구현은 물론,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 키트와의 손쉬운 연결로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LG전자 사운드바 SL5R만 있다면 작은 공간에서도 나만의 고품격 홈시어터 손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사운드바 SL5R에 탑재된 고음질 입체사운드 DTS 버츄얼:X는 집에서도 영화관 같은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정교한 알고리즘과 실시간 오디오 신호분석을 통해 3차원 사운드를 구현하고, 자연스럽고 몰입감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완성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LG 사운드바 SL5R은 어느 가정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깨끗한 블랙 색상으로 제작됐습니다. 웅장한 사운드로 공간을 장악하는 LG 사운드바 SL5R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각적 자극은 한 층 줄이고, 오로지 소리에 집중했습니다.

 



 


 

LG전자 사운드바 SL5R의 자동 음장 기능은 콘텐츠에 맞춰 최적화된 소리를 출력합니다. 따로 모드를 바꾸지 않아도 콘서트,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의 특성에 맞게 베이스 및 음성 등의 음장이 자동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편하게 최적의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된 블루투스와 무선 사운드 싱크 연결 기능은 TV와 스마트 기기에서 재생하는 수많은 컨텐츠를 한껏 파워풀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LG전자 사운드바 SL5R은 설치가 간편한 고출력의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 키트와 함께 합니다. 고출력의 60W 후면 리어 스피커 2대와 무선 리시버를 추가해 더욱 완벽한 홈시어터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DTS 버츄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LG 사운드바 SL5R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최대 지원 채널 : 4.1 CH

 * 디지털출력 : 520W (무선 우퍼 220W)

 * 사운드싱크: 블루투스, 옵티컬

오디오

 * DTS 버츄얼:X / 자동음장모드 (ASC) / Standard / Bass Blast, Bass Blast+

 * 비트/샘플링: 24bit/96kHz

크기

 * 본체 크기: 890 x 57 x 85mm

 * 서브우퍼 크기: 171 x 393 x 248.5mm

디자인

 * 스피커 형태: 사운드 바
 * 색상: Black
 * 유선/무선 스피커: 무선 서브 우퍼

편의성

 * 전용리모컨 동봉 (TV 리모컨으로 사운드바 조종 가능)

 * Auto Power On/Off: 블루투스, 옵티컬

 * 무선 후면스피커 Ready: O (SPJ4S)




DTS 버츄얼:X의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주는

LG전자의 사운드바 SL5R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