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Q70

by dtskorea 2019. 10. 7.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새롭게 출시된 LG 전자의 가성비 스마트폰 'LG Q7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홀 인 디스플레이와 FHD+ 대화면으로 가득 찬 화면, 정교하고 똑똑한 카메라, 그리고 무엇보다 실감나는 입체음향 기술인 DTS:X Exclusively for LG가 더해져 가성비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고 있는 LG Q70!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LG Q70의 깔끔한 디자인이 유독 눈길을 끄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컬러감의 미러블랙 디자인으로 심플한 느낌을 한껏 살렸습니다. 강화된 전후면 글래스는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고 핸드폰의 내구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LG Q70은 IP68 등급의 방수방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먼지나 모래와 같은 이물질에도 강하며 1.5m 물 속에서 30분 동안 견딜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중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설계로 실용성 또한 놓치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LG Q70은 미국 국방부의 7가지 내구성 테스트 항목을 모두 통과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MIL-STD-810G 테스트를 통과한 Q70은 고온, 저온, 열충격, 습도, 진동, 충격 등 다양한 충격에도 파손 위험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외부 만큼이나 Q70은 막강한 내부 기능을 자랑하는데요.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600시간 연속 대기, 16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무거운 보조배터리 없이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Q70은 홀 인 디스플레이로 베젤의 면적을 최소화해 풀 스크린을 더욱 꽉 차게 보여줍니다. 가득 찬 6.4 FHD+ 대화면으로 고해상도 영상을 잘림없이 재생할 수 있으며, 널찍한 스크린 덕분에 상태바 또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퀄리티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LG Q70의 특장점인 후면 트리플 카메라는 섬세하고 똑똑한 기능을 자랑하는데요카메라에 AI 칩이 탑재되어 프레임 속 피사체를 스스로 분석해, 최적의 색감을 살려주는 촬영모드를 추천해줍니다. 초광각 카메라, 고화소 카메라, 심도 카메라로 구성된 트리플 카메라는 환경에 따라 밝기와 해상도를 알아서 조절해주고 어두운 밤에도 밝고 선명한 촬영이 가능해 시간에 상관 없이 자유롭고 다양한 촬영을 가능케 합니다.  



 


 

 


LG Q70은 DTS:X Exclusively for LG 서라운드 사운드를 탑재해 음악, 게임, 동영상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고급 헤드폰 없이도 현장 그대로의 생생한 사운드를 느끼게 해주는데요. DTS의 고품격 입체음향 기능을 탑재한 LG Q70으로 언제 어디서나 차원이 다른 음향을 즐겨보세요!

 

 

 


 

 

 

 


 


 

 

DTS:X® Exclusively for LG 는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 3D버츄얼라이제이션 (Virtualization) 기술이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서도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 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Q70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OS

 퀄컴 스냅드래곤 675 플랫폼

 * Android 9.0 Pie

디스플레이

 * FHD+(2310 x 1080)

 * 162.5 mm

전면

 1600만 화소

후면

 일반카메라 3200만화소
 * 초광각카메라 1300만화소
 * 심도카메라 500만 화소

 * Auto Focus

크기/무게

 * 162.1 x 76.8 x 8.3mm

 198g

 * 방수방진 IP68

색상

 미러블랙

통신규격

 * LTE CAT DL 11, UL 5

배터리 사양

 * 용량 4,000mAh

 * 연속통화 약 16시간

 * 연속대기 약 600시간

 * 고속충전 지원 (IP68)

메모리

 * 내장메모리 64GB eMMC

 * RAM 4GB LPDDR4

 * 외장메모리 MicroSD slot 지원 (최대 2TB)

 * User 메모리 약 40GB

 


 

 

DTS:X® Exclusively for LG의 입체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LG 스마트폰 Q7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