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전자 사운드바 HW-Q850R

by dtskorea 2019. 10. 21.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에서 5.1.2 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사운드바 HW-Q850R을 출시했습니다. 객체 기반 사운드 재생은 물론 DTS:X가 탑재되어 마치 영화관에 앉아있는 듯한 놀라운 사운드를 집에서 편히 감상할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HW-Q850R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앞, 옆, 윗면이 모두 스피커로 되어있어 실감나는 입체 음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사운드바의 퀄리티 높은 외관을 자랑합니다. HW-Q850R은 블랙 컬러의 시크한 느낌과 견고한 바디감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HW-Q850R은 집에서도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측면 스피커가 좌우, 앞뒤 모든 면을 사운드로 가득 채워주기 때문에 극강의 몰입감을 이끌어냅니다. 빈틈 없이 모든 공간을 장악하는 HW-Q850R은 진정한 서라운드 사운드로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를 경험을 제공합니다.



HW-Q850R은 또한 무선 서브 우퍼로 자유롭게 원하는 공간에 추가적인 베이스를 설치할 수 있어 보다 깊고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선 연결 없이 HW-Q850R이 제공하는 압도적인 시청각 경험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무엇보다도 HW-Q850R은 DTS:X 코덱을 탑재해 집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체 기반의 다차원 오디오 기술로 실제 영화 장면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리얼한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새벽 공기 속 스치는 갈대 소리, 귀 옆을 스치는 총알과 바람 소리의 방향까지 재현해 더욱 생생한 영화 감상이 가능합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갯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사운드바 HW-Q850R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최대 지원 채널: 5.1.2 Ch

 * 총 출력: 372 W

 * 스피커 수: 13
 * 주파수 대역: 34 Hz~17 kHz


오디오

 

 * DTS 디지털 서라운드: DTS 5.1 ch / DTS:X

 * 돌비 디지털: Dolby 5.1 ch / Dolby DD+ / Dolby Atmos

 

 

비디오 Pass Through

 

 

 * 4K 영상 출력

 * HDR

 

크기


 * 본체 크기: 1226 x 83 x 136mm

 * 서브우퍼 크기: 205 x 403 x 403 mm

 * 무게: 본체  8.8 kg / 서브우퍼  9.8 kg

 

스피커

 * 서브우퍼 종류: 무선 액티브 
 * 브우퍼 드라이버 크기: 8 inch
 * 센터스피커, Up-firing 스피커, Side-firing 스피커 

소비전력

  * 대기 상태 / 동작 상태(본체): 4.5 (Wi-fi/BT off 0.45 W) / 35 W

  * 대기 상태 / 동작 상태(서브우퍼): 0.45 W / 28 W

  * Free Voltage, Energy Star

 

 



DTS:X로 완벽한 서라운드 몰입 환경을 만들어주는

삼성전자의 사운드바 HW-Q850R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