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전자 울트라 PC 그램 13Z940-GH70K

by dtskorea 2014. 2. 5.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LG의 2014년형 노트북 라인업을 대표하는 제품, 그램 Gram입니다. LG전자의 그램의 제품명은 무게 단위 그램(g)을 뜻하는데요, 이름에서부터 킬로그램(kg)을 벗어났다고 과감히 이야기합니다. 기존의 제품들보다 작아지고 얇아졌으며, 훨씬 가뿐해진 LG의 그램! 무게를 덜어냈지만 그만큼 스타일과 스펙으로 제품을 꽉 채웠습니다.


980g의 초경량과 스타일리시한 외관으로 먼저 눈길을 끌고, SRS 사운드 솔루션 채택으로 귀까지 사로잡은 이 제품, LG 울트라 PC 그램! 지금부터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램은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같은 가벼운 무게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LG는 무게를 조금이라도 더 줄이기 위해 바닥면의 나사를 없앨 만큼 큰 고민을 거듭했습니다. 그램은 콤팩트한 크기에 스타일리시한 감성까지 더해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합니다.


태블릿 PC를 긴장시키는 휴대성은 그램이 가진 장점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성능면에서도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는데요, 뛰어난 선명도로 화면을 돋보이게 하는 HD 패널과 함께 전작의 반으로 줄어든 베젤의 두께로 랩탑을 넘어서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의 역할 역시 충실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LG는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SRS Sound Solutions로 그램의 멀티미디어 기능에 날개를 달아주었습니다.

 

 

 

 

SRS Sound Solutions™는 풍부한 베이스, 명료한 중/고음역대와 함께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노트북과 같은 디바이스에 탑재되는 작은 스피커에서도 고품질의 사운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LG 울트라 PC 그램의 SRS Sound Solutions는 노트북에서 음악,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컨텐츠 등 다양항 엔터테인먼트를 보다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특히 음악, 영화, 게임 모드를 별도로 두어 각 컨텐츠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작아진 노트북에서도 DTS의 풍부하고 역동적인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겨보세요.

 

 

 

 






 

홈페이지에 공개된 LG전자 울트라 PC 그램 13Z940-GH70K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막힌 다이어트를 마친 후 가진 매끈한 외관에도 성능은 더 강력해졌습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지게 된 적절한 휴대성에 더해 풀HD 화면과 SRS Sound Solutions으로 더 완벽한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로 거듭난 LG전자 울트라 PC 그램! 2014년 현재, 랩탑의 혁신이라 말해도 아깝지 않은 것 같습니다. ^^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LG전자 울트라 PC 그램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LG 울트라 PC 그램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