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Turtle beach i60 (터틀비치 i60)

by dtskorea 2014. 1. 28.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국내외에 수 많은 마니아들이 있는 게임용 헤드폰 전문 브랜드 터틀 비치! 지난해 터틀비치의  i60 시리즈가 새롭게 시장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i60는 iOS에 특화되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맥 등의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하이 엔드 헤드폰 i60은 국내에 정식 출시되기 전이지만 거추장스러운 선이 없는 와이어리스 제품이라는 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러 해외 리뷰어들에게 이미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60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고성능의 사운드를 뽐내고 있습니다. i60의 실감나고 생생한 사운드 뒤에는 DTS만의 놀라운 기술인 헤드폰:X가 있습니다. DTS의 최첨단 기술, 헤드폰:X 로 만나는 서라운드 사운드! 터틀비치 i60에 대해 조금 더 알아 보겠습니다.

 

 

 

 

DTS의 헤드폰:X 로 오디오 스튜디오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터틀비치의 i60.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해 게임, 음악, 영화 감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한층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i60모델에 최적화된 DTS 헤드폰:X 세팅으로 유저들은 마치 여러대의 스피커가 놓인 리스닝룸의 정중앙에 앉아 사운드를 듣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DTS의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DTS 고음질 서라운드 사운드 등 터틀비치 i60의 장점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 감각적으로 담은 프로모션 동영상입니다. 터틀비치 i60의 모습을 동영상에서 확인하세요!

 

 

  

 

한 가지 더! 터틀비치 i60의 셋업 동영상입니다. i60를 미리 경험해보세요.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풍부하고 현실감 넘치는 7.1 채널 사운드로 게임, 음악, 영화를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품질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이어리스 헤드폰, 터틀비치 i60. 

 

한국에서도 조만간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터틀비치 i60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 구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