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6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5. 28.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6월에는 감동적인 명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부터 강렬한 범죄 액션영화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준비돼 있는데요. 생동감을 더해주는 DTS 사운드로 한층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달 영화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은 아씨들>입니다.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시',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와 화가가 되고 싶은 막내 '에이미'는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네 자매입니다. 미국 남북 전쟁을 배경으로, 네 자매들은 가난한 생활 속에 서로 다른 꿈과 사랑을 키워갑니다. 그들은 우연히 알게된 이웃집 소년 '로리'와 함께 성장하며 인연을 쌓는데요. 7년 후, 어른이 된 자매들은 각기 다른 숙제를 풀어가며 각자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따뜻한 색감의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 <작은 아씨들>을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생생하게 감상하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8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20/06/10 (Yes 24 기준)

 


<작은 아씨들> 스크린 샷

 

 

 

 

<작은 아씨들>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액션 버디무비의 레전드라 불리는 '나쁜 녀석들' 시리즈의 새 작품, <나쁜 녀석들: 포에버>입니다. 마이애미 강력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는 여전히 열정이 넘치지만, 그의 파트너 '마커스'는 가족과 더 시간을 보내고자 은퇴를 생각합니다. 그러던 중, 마이크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직의 위협으로 목숨이 위험해지고, 마커스는 결국 다시 마이크와 듀오가 되어 힘을 합칩니다. 이 듀오는 신식 기술과 무기를 장착한 AMMO팀과 함께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일생일대의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요. 과연 이 조직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마이크와 마커스는 무사히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요?


<나쁜 녀석들: 포에버>의 화려한 액션을 DTS:X 의 실감음향으로 생동감 넘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9:1

 오디오 DTS:X 

 국내 발매: 2020/06/04 (Yes 24 기준)

 

 

<나쁜 녀석들: 포에버> 스크린 샷

 

 

 


 <나쁜 녀석들: 포에버>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520만 관객을 동원하며 2018년 한국영화 최고의 화제작으로 열풍을 일으켰던 영화, <독전>입니다. 의문의 폭발사고로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의 주요 인사들이 사망하고, 이 조직을 오랫동안 추적해온 형사 '원호'의 앞에는 버림받은 조직원 '락'이 나타납니다. 이 조직의 거물 '이선생'을 잡아야만하는 원호는 락의 도움을 받기로 하는데요. 그의 도움으로 원호는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을 만나게 되면서 조직의 실체를 풀어나가게 됩니다. 원호는 이선생을 비롯한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의 뿌리를 뽑을 수 있을까요?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몰입감을 자랑하는 <독전>을 DTS:X, DTS Headphone:X 리얼 사운드로 한층 더 풍부하게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 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5:1

 오디오 DTS:X, DTS Headphone:X

 국내 발매: 2020/06/19 (Yes 24 기준)

 


 

<독전> 스크린 샷

 

 

 


 <독전>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