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4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4. 2.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4월에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부터 공포영화까지 다양한 영화들이 준비돼 있는데요. DTS의 실감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지금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첫 번째 영화는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최다 관객 수의 기록을 세우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의 두 번째 이야기, <겨울왕국2>입니다. 어느 날 '엘사'에게만 들리는 의문의 목소리는 그녀가 마법의 힘을 지닌 이유를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곧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하게 되고, '엘사'는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스벤'과 함께 왕국을 구하기 위해 마법의 숲을 지나 숨겨진 세상으로의 경이로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과연 '엘사'는 과거의 비밀을 찾아 아렌델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 <겨울왕국2>의 환상적인 극중 OST를 DTS-HD Master Audio 7.1 의 입체음향으로 더욱 생생하게 감상해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HD    화면 비율 : 2.39:1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0/04/03 (Yes 24 기준)

 


  

  

<겨울왕국2> 스크린 샷

 

 

 

 

 

<겨울왕국2>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디즈니


 

 

 


 

 



 

 

 

두 번째 영화는 제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편집상 및 음향편집상을 수상한 액션영화, <포드 V 페라리>입니다.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인데요. 1960년대, '포드'사 회장 헨리 포드 2세는 매출 감소 위기를 극복하고자 스포츠카의 절대 강자로 불리는 '페라리'와의 인수 합병을 추진했지만, 모욕만 당한 채 실패합니다. 이에 그는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박살낼 차를 만들라고 지시하게 되는데요. 레이스에 출전 경험도 없는 '포드'가 6연패의 주인공인 '페라리'를 이기기 위해, 자동자 디자이너 '캐롤 셸비'와 레이서 '켄 마일스'는 파트너가 되어 불가능을 넘을 질주를 시작하게 됩니다.

 

DTS 사운드를 통해 마치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듯 박진감 넘치게 <포드 V 페라리>를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HEVC

 해상도 : 2160p      화면 비율 : 2.39: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2.0

 국내 발매: 2020/04/14 (Yes 24 기준)

 

 

 

<포드 V 페라리> 스크린 샷

 

 

 

 


<포드 V 페라리>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유튜브 @20th Century Studios Korea

 

 

  

 

 


 



마지막 영화는 호러의 대가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한 극한의 공포를 느낄 수 있는 영화, <라이트 아웃>입니다. 엄마와 살고 있는 '마틴'은 불이 꺼지면 누군가가 나타나는 것을 목격하고, 이로 인해 두려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누나 '레베카'는 동생을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오지만, 그 이후에도 두 남매는 어둠 속 존재에게 위협을 받습니다. 결국 이 모든 것이 어머니의 과거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과거를 파헤칠 수록 더욱 더 위험에 빠지는 주변 사람들과 '레베카'. 과연 이들은 이 위협의 근원을 밝히고 스스로를 지킬 수 있을까요?

 

불이 꺼지는 순간 다가오는 그것!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호러 영화 <라이트 아웃>을 DTS-HD Master Audio 5.1 의 실감나는 사운드로 느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20/04/03 (Yes 24 기준)

 

 

 

<라이트 아웃> 스크린 샷

 

 

 


<라이트 아웃>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bros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