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12. 27.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1월에는 히어로 액션부터 유쾌한 공포 코미디 영화까지, 새해를 신나고 재밌게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영화들이 블루레이 타이틀로 준비돼 있는데요! DTS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1986년 제39회 칸 영화제 그랑프리를 수상한 명작, <미션>입니다. 1750년경, 파라과이와 브라질의 국경 부근에서 일어난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인데요. 원주민 과라니족의 마을로 선교 활동을 온 신부 '가브리엘'과 살인 복역수 '멘도자'는 포르투갈 영토에 편입되어 죽음의 위기에 처한 원주민들을 목격합니다. 무력 대 비폭력. 너무나도 다른 방식을 가진 이 두 사람은 과연 포르투갈로부터 과라니족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특히, 영화 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Ennio Morricone)가 맡은 <미션>의 음악이 전해주는 감동과 여운을 DTS-HD Master Audio 5.1 입체음향 사운드로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40:1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0/01/31 (Yes 24 기준)

 

 



<미션> 스크린 샷

 

 


 

 

<미션>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Activers Entertainment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초자연적 악당들과 싸우는 다크 히어로 영화 <헬보이>입니다. '헬보이'는 B.P.R.D(초자연현상조사국)의 임무로 영국의 한 비밀 단체의 괴수 사냥을 도우러 갔지만 오히려 공격을 당하고, 곧 이와 관련해 영국에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서왕에게 패하고 봉인됐던 피의 여왕 '니무에'를 다시 부활시켜 인류를 파멸시키려는 초자연적 빌런들에 의해 영국은 물론 전 세계가 알 수 없는 전염병으로 큰 위험에 빠집니다. 헬보이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벤'과 '앨리스' 등 강력한 팀을 꾸려 맞서 싸우는데요.

 

<헬보이>의 역동적인 액션을 DTS-HD Master Audio 5.1 입체음향 사운드로 실감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5: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0/01/30 (Yes 24 기준)

 

<헬보이> 스크린 샷





 

<헬보이>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PLAYYMOVIE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B급 공포와 코미디의 절묘한 조합이 빛나는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입니다. 저예산 독립영화임에도 일본에서 10만 관객을 달성하고,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FFFF 아시아영화상, 제22회 판타지아 베스트 데뷔상, 제28회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바리 판타랜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는데요. 한 좀비영화 촬영장에 어디선가 진짜 좀비떼들이 나타나 사람들을 공격하고, 촬영 현장은 아수라장이 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감독은 이 상황에서 카메라를 멈추지 말라고 지시하며 '진짜 좀비 영화'를 찍게 되는데요. 목숨 걸고 영화를 찍게 된 감독과 배우들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갑작스러운 좀비들과의 싸움! 그 긴장감 넘치는 현장을 DTS-HD Master Audio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78: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2.0

● 국내 발매: 2020/01/20 (Yes 24 기준)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스크린 샷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닻프로덕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