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2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1. 31.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2월에는 긴장감 넘치는 액션스릴러 영화부터 잔잔하고, 담백한 독립영화까지 다양한 블루레이 타이틀 영화들이 발매될 예정인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영화계의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2019년 가장 좋아했던 영화로 꼽은 작품이자 '인디와이어'지가 2019년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선정한 영화, <크롤>입니다. 시속 250km의 강력한 허리케인이 플로리다를 강타하자, 주인공 헤일리는 대피 명령을 무시하고 연락두절이 된 아버지를 찾아 집으로 향합니다. 헤일리는 지하실에서 부상을 입고 기절해 있는 아버지를 발견해, 아버지와 함께 집을 빠져나가려는데요. 그 순간 입구를 막고 있는 포식자 악어에 의해 지하실에 갇혀버리고 맙니다. 과연 헤일리는 아버지와 함께 무사히 집을 탈출할 수 있을까요?


<크롤>의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을 DTS의 사실감 넘치는 사운드로 더욱 짜릿하게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9:1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0/02/20 (Yes 24 기준)

 

 

 


 


<크롤> 스크린 샷

 

 


 

 

<크롤>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ParamountKR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아이코닉한 캐릭터들로 90년대에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아담스 패밀리>입니다. 언제나 쿨한 괴짜 엄마 '모티시아'부터 사고치는 아이들이 자랑스러운 아빠 '고메즈', 항상 창백한 얼굴에 무표정인 소녀 '웬즈데이', 사고뭉치에 폭탄물 실험을 즐기는 막내 '퍽슬리'까지! 평범과는 거리가 먼 아담스 가족은 평범한 뉴저지 마을의 언덕 위 정신병원에 살고 있는데요. 딸을 통해 아담스 가족에 대해 알게 된 동네 주민 '마고'가 자신의 이익을 위해 그들을 내쫓으려 하면서 아담스 가족의 어드벤쳐가 시작됩니다.

 

겉모습은 무섭지만 알고보면 누구보다 인간적인 아담스 가족의 남다른 이야기, <아담스 패밀리>를 DTS 입체음향 사운드와 함께 생생하게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1.85: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0/02/27 (Yes 24 기준)

 

 

<아담스 패밀리> 스크린 샷

 


 



 

<아담스 패밀리>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유니버설 픽쳐스

 

 

 

 


 



마지막 영화는 한국독립영화협회가 2015년 올해의 독립영화로 선정한 작품, <한여름의 판타지아>입니다. 영화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요. 1부에서는 영화감독 태훈이 새 영화를 찍기 위해 일본의 소도시인 나라현 고조시를 방문합니다. 태훈이 조감독 미정과 함께 사람들을 인터뷰하며 자료조사하는 모습이 마치 다큐멘터리처럼 담겨있습니다. 2부에서는 한국에서 혼자 여행 온 혜정이 고조시에 정착해 사는 농부 청년 유스케를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요. 가이드를 자처한 유스케와 함께 길을 걸으며 많은 대화를 통해 점점 가까워집니다.

 

같은 소도시를 배경으로 미묘하게 연결된 두 이야기를 전하는 영화 <한여름의 판타지아>가 주는 잔잔함을  DTS사운드와 함께 느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78: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20/02/17 (Yes 24 기준)

 

<한여름의 판타지아> 스크린 샷

 


 

 


<한여름의 판타지아>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indiestory Line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