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11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10. 31.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11월에는 코믹액션부터 미스터리 모험까지 탄탄한 명작들이 블루레이 타이틀로 준비돼 있는데요. DTS의 입체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헤어나올 수 없는 웃음폭탄, 영화 <극한직업>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직업은 없었다! 마약반 형사 5인방은 어느 날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잠복 수사에 나섭니다. 24시간 감시를 위해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를 일삼던 중, 뜻밖의 절대미각을 발견한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순식간에 치킨집은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는데요.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드디어 범죄 조직을 잡을 절호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과연 마약반은 본업에 충실해 범죄조직을 잡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한국 코미디 영화 대표 이병헌 감독이 선사하는 코미디의 진수 <극한직업>! DTS-HD Master Audio 5.1 입체음향 사운드로 더욱 리얼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비율 : 2.3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11/07 (Yes 24 기준)

 

 


<극한직업> 스크린 샷

  

 


 

 

<극한직업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CJEntertainment Official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독보적인 색감으로 유명한 예술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입니다. 전운이 감도는 1932년의 주브로브카 공화국, 알프스 산자락에 위치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콘시어지 '구스타브'는 오늘도 호텔의 외로운 귀부인들의 훌륭한 말동무 역할을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호텔에서 '마담 D.'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그녀의 아들 '드미트리'는 그녀가 구스타브에게 유산으로 남기고 간 명화 '사과를 든 소년'을 얻기 위해 구스타브에게 살해 누명을 씌우게 되는데요. 구스타브는 누명을 벗기 위한 엉뚱하고도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트렌디한 색감과 시대별로 달라지는 화면 비율로 신선하고 아름다운 미적 경험을 제공하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선명한 HD 화면 속 생생한 입체 음향까지 빠짐없이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HD     ● 화면 비율 : 1.85:1/2.35:1/1.37: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11/07 (Yes 24 기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스크린 샷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FoxSearchlight

 

 

  

 

 

 

 


 


 




마지막 영화는 2015년, 전국 스크린을 장악하며 천만관객을 거뜬히 뛰어넘은 광복 70주년 기념 영화 <암살>입니다. 1933년, 조국이 사라진 시대.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한국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 신흥무관학교 출신 '속사포', 그리고 폭탄 전문가 '황덕삼'을 조선주둔군 사령관 카와구치 마모루와 친일파 강인국 암살작전에 지목합니다. 한편, 누군가에게 거액의 의뢰를 받은 청부살인업자 '하와이 피스톨'이 암살단의 뒤를 쫒기 시작하는데요.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이들의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이 펼쳐집니다.

 

블루레이 출시 3년 만에 홈비디오 최고 사양 '스틸북' 패키지로 다시 태어난 영화 <암살>! 조국을 되찾기 위해 목숨 바쳐 싸운 이들의 가슴 벅찬 이야기, 그 뜨거운 전율을 DTS-HD Master Audio 5.1로 느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HD        ● 화면 비율 : 2.3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11/15 (Yes 24 기준)


 

<암살> 스크린 샷

 



 


<암살>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SHOWBO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