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9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9. 2.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2019년 9월에는 SF판타지부터 블록버스터급 액션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블루레이 타이틀이 준비돼 있는데요.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달 영화들을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정의로운 여전사의 SF액션 영화, <알리타:배틀 엔젤>입니다. 영화는 부유한 공중도시와 지배당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를 배경으로 하는데요. '알리타'는 인간의 두뇌와 기계의 몸을 가진 강철 소녀입니다.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기억을 되찾고 자신이 착취와 약탈의 고철도시를 구할 수 있는 열쇠임을 깨닫게 된 알리타는 무시무시한 적들과 맞서게 되는데요. 과연 알리타는 세상을 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켜내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요?

 

환상적인 미래도시, 숨막히는 화려한 액션 등 볼거리가 가득한 <알리타:배틀 엔젤>! DTS-HD Master Audio 7.1 입체음향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4K UHD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2019/09/26 (Yes 24 기준)

<알리타:배틀 엔젤> 스크린 샷

 


 

 


<알리타:배틀 엔젤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20th Century Fox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소년들의 성장과 우정을 그린 영화 <스탠 바이 미>입니다. 오레곤주의 작은 마을 '캐슬록'에 사는 문학소년 고디, 타고난 리더 크리스, 열정소년 테디, 그리고 착한 뚱보 번은 이 마을에 사는 4명의 단짝 친구들입니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소년의 시체가 숲속에 있다는 소식을 들은 사총사는 호기심과 모험심을 억누르지 못하고 시체를 찾아나서게 되는데요. 마을의 영웅이 되기 위해 떠난 좌충우돌 숲속 여행, 과연 소년들은 여행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까요?

 

이틀간의 여행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네 소년들의 가슴 뛰고 감동적인 이야기!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한층 더 풍부하게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4K UHD      ● 화면 비율 : 1.8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발매: 2019/09/10 (Yes 24 기준)

 


<스탠 바이 미> 스크린 샷






<스탠 바이 미>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Movieclips Classic Trailers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지구 최강의 괴물인 고질라와 고대 괴수들의 대결을 그린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입니다. 거대 괴수와 소통하는 주파수를 발견한 '엠마'는 이를 고질라의 공격에 대비한 해결책으로 사용하려 하지만, 괴수들을 조종해 지구를 초토화 시키려는 테러 세력에게 납치되고 맙니다. 하나 둘 깨어나는 고대 괴수들과 고질라의 등장으로 대결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최악의 재난 상황에서 엠마와 가족은 인류의 생존을 지켜내고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지구의 운명을 거머쥔 괴수들의 웅장한 한 판!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를 DTS-HD Master Audio 5.1 의 실감나는 입체 사운드와  더욱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9/05 (Yes 24 기준)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스크린 샷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