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6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6. 3.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6월에는 애니메이션부터 액션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블루레이 타이틀 영화들이 발매될 예정인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첫 번째 영화는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프레디 머큐리'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입니다. 공항에서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파록 버사라’는 한 작은 밴드에 합류해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됩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을 사로잡은 퀸은 무려 6분에 달하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르는데요. 이후 프레디와 멤버들은 어떤 길을 걷게 됐을까요? 


2019년 아카데미 4개 부문 및 골든 글로브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는 퀸의 명곡들과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가 선사하는 감동과 전율을 DTS-HD Master Audio 7.1 사운드로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2019/06/20 (Yes 24 기준)



<보헤미안 랩소디> 스크린 샷





 

<보헤미안 랩소디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20th Century Fox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블 코믹스의 ‘얼티밋 스파이더맨’을 영화화한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입니다.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갖게 된 10대 소년 '마일스 모랄레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 ‘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후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평행세계 속에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악당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고 각자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하나의 팀을 결성하게 됩니다.

 

2019년 아카데미 및 골든 글로브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석권한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한층 더 실감나게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4K UHD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6/07 (Yes 24 기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스크린 샷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 Pictures Entertainment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도로 위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스트리트 레이싱을 실감나게 담아낸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입니다. 경찰이었던 '브라이언'은 '미아'와 함께 '도미닉'을 탈옥시키고, 함께 국경을 넘어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이루로 도주합니다. 한편 절대 타겟을 놓치지 않는 냉철한 정부 요원 '홉스'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을 쫓던 중 이들을 둘러싼 커다란 음모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들 사이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 과연 어떻게 끝을 맺게 될까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는 최고의 레이싱 액션 시리즈로 군림하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데요.  DTS:X 사운드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4K UHD        ● 화면 비율 : 2.35:1 (16x9)

● 오디오 : DTS:X

● 국내 발매: 2019/06/20 (Yes 24 기준)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스크린 샷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Universal Pictur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