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5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5. 3.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5월에 발매될 블루레이 타이틀은 액션부터 SF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인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블 히어로 중 유일하게 인간이 아닌 신으로 태어난 ‘토르'의 이야기를 다룬 <토르: 다크 월드>입니다. <토르: 다크 월드>에서는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아스가르드로 돌아간 '토르'와 ‘로키’, 그리고 지구에 남겨진 토르의 연인 ‘제인’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토르는 제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공격한 어둠의 종족 ‘다크 엘프’에 복수하기 위해 로키와 위험한 동맹을 맺게 되는데요. 과연 토르는 무사히 사랑하는 여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요? 


토르의 첫 번째 시리즈인 <토르: 천둥의 신>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흥분시킨 슈퍼 히어로 토르! <토르: 다크 월드>를 DTS-HD Master Audio 7.1 사운드로 보다 더 실감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2019/05/07  (Yes 24 기준)


<토르: 다크 월드> 스크린 샷




 


<토르: 다크 월드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Marvel Entertainment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SF 액션 코미디 <헬보이2: 골든 아미>입니다. 영화는 고대부터 지켜져온 인간과 요괴 사이의 휴전 협정이 세상을 지배하려는 요괴 ‘누아다 왕자’에 의해 깨지며 시작됩니다. 누아다 왕자는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수 천년간 잠들어 있던 최강의 군단 ‘골든 아미(Golden Army)’를 깨우게 되는데요. 이에 주인공인 '헬보이'는 불을 다스리는 여자 친구 ‘리즈’, 사람의 마음을 읽는 ‘에이브’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BPRD 요원들과 함께 누아다 왕자와 골든 아미를 막기 위한 대결을 시작합니다.

 

쟁쟁한 슈퍼 히어로 영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헬보이 첫 번째 시리즈에 이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헬보이2: 골든 아미>를 DTS:X 사운드로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2160p        ● 화면 비율 : 1.85:1  (16x9)

● 오디오 : DTS:X

● 국내 발매: 2019/05/16 (Yes 24 기준)

 

 

<헬보이2: 골든 아미> 스크린 샷



 

 


<헬보이2: 골든 아미>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TrailersPlaygroundHD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미래를 배경으로 인간과 기계의 대전쟁을 그린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입니다.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인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냅니다. 이에 인류 저항군은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하는데요. 과연 T-101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는 T-1000으로부터 미래 인류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를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요?


“I’ll be back.” 라는 명대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SF 액션 영화의 고전이 된 영화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5/17 (Yes 24 기준)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스크린 샷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STUDIOCANAL Franc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