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7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6. 28.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7월에는 애니메이션부터 액션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블루레이 타이틀 영화들이 발매될 예정인데요. 7월 블루레이로 출시되는 영화들을 DTS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첫 번째 영화는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가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캡틴 마블>입니다. 1995년, 공군 파일럿 시절의 기억을 잃고 크리족 전사로 살아가던 캐럴 댄버스가 지구에 불시착합니다. 캐럴 댄버스는 쉴드 요원인 '닉 퓨리'를 만나 어벤져스 팀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이들은 지구를 향한 큰 위협을 감지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과연 이들은 백년 동안 이어진 전쟁을 끝내고 지구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히어로 캡틴 마블의 탄생과 그를 둘러싼 우주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리고 있는 영화 <캡틴 마블>! DTS-HD Master Audio 7.1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2019/07/16 (Yes 24 기준)


<캡틴 마블> 스크린 샷





 

<캡틴 마블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Marvel Entertainment



 



 



두 번째 영화는 한국 관객들에게 영화 <시간을 달리는 소녀>로 익숙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애니메이션 <미래의 미라이>입니다. 엄마와 아빠, 그리고 사랑스러운 강아지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4살 ‘쿤’에게, 여동생 '미라이'가 생겼습니다. 첫 눈이 오는 날 여동생과의 신비로운 첫 만남의 감격도 잠시, 부모님의 관심이 온통 미라이에게 향하자 쿤은 처음으로 사랑을 빼앗긴 설움을 느끼게 되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쿤에게 미래에서 온 소녀 ‘미라이’가 찾아옵니다. 쿤은 미래에서 온 미라이와 함께 시공간을 초월한 특별한 여행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1% 국내외 뜨거운 호평을 받은 영화 <미래의 미라이>! 사랑스러운 공감과 가슴 따뜻한 울림을 일으키면서도 환상적인 쿤과 미라이의 모험을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더 실감나게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8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7/10 (Yes 24 기준)

 

 <미래의 미라이> 스크린 샷






<미래의 미라이>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animate Times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판타지 액션 영화 <헐크>입니다. 명석한 과학자인 '브루스 배너'는 실험실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해 치사량을 넘는 감마 방사선에 노출됩니다. 그로 인해, 그는 분노를 느낄 때마다 연구실, 집 등 주변의 모든 것을 닥치는 대로 파괴하는 괴물 '헐크'로 변해버리는데요. 브루스의 옛 여자친구이자 뛰어난 동료인 '베티 로스'는 이 사건의 배후에 브루스의 아버지인 '데이비드'가 연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과연 브루스와 베티는 브루스의 비밀을 풀 해결의 열쇠를 찾을 수 있을까요?  


심장을 뛰게 하는 모험과 폭발적인 특수효과로 볼거리가 가득한 영화 <헐크>! DTS:X 사운드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4K UHD        ● 화면 비율 : 1.85:1 (16x9)

● 오디오 : DTS:X

● 국내 발매: 2019/07/11 (Yes 24 기준)


 <헐크> 스크린 샷



 


 

<헐크>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Movieclips Classics Trail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