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10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9. 30.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2019년 10월에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감동 드라마까지 탄탄한 명작 블루레이 타이틀이 준비돼 있는데요.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즐길 수 있는 이번 달 영화들을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10년 대장정의 마지막 이야기 <어벤져스: 엔드게임>입니다. 타노스의 핑거 스냅 이후, 인구가 절반으로 줄어든 지구는 마치 폐허와도 같아졌습니다. 한편 양자영역에 홀로 남겨졌던 앤트맨은 시간차를 이용한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 모든 것을 되돌려놓을 수 있는 실마리를 찾아냅니다. 살아남은 어벤져스들은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는데요. 과연 어벤져스는 지구를 구해낼 수 있을까요?


마블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탄탄한 구성으로 전세계 팬들을 열광시킨 초특급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엔드게임>! 그 화려한 내면을 DTS-HD Master Audio 7.1 입체음향 사운드로 더욱 강렬하게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2160p       비율 : 2.39: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19/10/31 (Yes 24 기준)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크린 샷

  


 

 


<어벤져스: 엔드게임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MARVEL STUDIOS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비운의 명작으로 평가받는 감동적인 애니메이션 <아이언 자이언트>입니다. 의문의 사고로 지구로 떨어진 순수한 외계 로봇 '아이언 자이언트'는 아홉살 소년 '호가스'와 교감을 하며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우정을 키워나가게 됩니다. 한편, UFO가 나타났다는 소문을 들은 정부의 비밀요원 '맨슬리'는 아이언 자이언트를 찾아내고, 이는 외계로부터 온 침략이 분명하다며 전투를 일으키려 하는데요. 과연 소년과 아이언 자이언트는 이 난관을 함께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아이언 자이언트>! 리마스터링 버전을 통해 한껏 향상된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그때 그 시절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만나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4: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19/10/23 (Yes 24 기준)

 

<아이언 자이언트> 스크린 샷

 





<아이언 자이언트>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Oneringtrailers

 

 

  

 


 

 


마지막 영화는 <스윙키즈> 입니다. 한국 전쟁이 한창인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의 소장은 수용소의 대외적 이미지메이킹을 위해 전쟁 포로들로 댄스단을 결성하는 프로젝트를 계획합니다. 수용소 최고의 악동 '로기수'를 중심으로 특색있는 5명의 댄스단이 구성되고, 유쾌한 리듬 속에서 이들의 설레는 탭댄스 수업이 시작되는데요. 춤의 매력에 사로잡혀 공연을 준비하던 로기수는 북한군 우두머리로부터 댄스 공연 날 소장을 암살하라는 밀명을 받고 맙니다. 희망찬 리듬을 밟던 로기수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환상적이면서도 사실적인, 유쾌하면서도 가슴 먹먹한  국민 영화 <스윙키즈>! 댄스단의 경쾌하고 숨막히는 리듬을 DTS-HD Master Audio 7.1 로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35: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19/10/10 (Yes 24 기준)

<스윙키즈> 스크린 샷




 


<스윙키즈>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MOVIE&N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