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매킨토시 AV 프로세서 MX100

by dtskorea 2020. 12. 2.




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매킨토시(McIntosh)에서 새롭게 발매한 AV 프로세서 'MX100'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MX100은 깔끔한 디자인에 DTS:X 기술까지 더해져 최상의 오디오를 구현하는데요. 아울러 다양한 영상 기능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홈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매킨토시의 AV 프로세서 MX100에 대해 알아볼까요?


 




MX100은 컴팩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정면의 심플한 글래스 패널과 로고의 조합에서 매킨토시 디자인 고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날렵하고 가벼운 부피 덕분에 다른 디바이스와 함께 랙에 설치할 수 있어 정돈된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MX100은 사용자 설정이 더욱 쉽도록 '사전 환경설정'을 제공합니다. 제품 설치 전, 사용자는 PC를 통해 기호에 맞게 환경설정 파일을 미리 생성할 수 있고 이를 제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파일은 PC 및 USB에 백업이 가능하기에 언제든지 원하는 설정 환경을 제품에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MX100 고품질 콘텐츠를 위한 최상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MX100은 4개의 HDMI 입력 단자와 함께 eARC 기능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재생하는 HDMI 출력 단자로 구성됐는데요. 제품을 TV에 연결 시 사용 가능한 영상기능(HDR, 4K Ultra HD, 4:4:4 컬러스페이싱 등)으로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DTS:X 입체음향기술은 MX100이 주는 생동감을 배가시킵니다. DTS:X의 실감나는 3D 사운드로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사실적인 사운드를 집에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TS:X가 구현하는 기술로 마치 콘텐츠 안에 들어간 듯한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킨토시 AV 프로세서 MX100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기 / 무게

 * 크기 (넓이 x 높이 x 깊이): 445 mm x 110 mm x 533 mm

 * 무게: 7.7 kg

프로세싱

 High Dynamic Range (HDR): HDR10 및 HLG

 Total Harmonic Distortion (THD): 0.005%

 * DTS:X®, DTS Neural:X Surround Upmixer

 일반

 * 채널 포맷: 11.2 (7.2.4), 7.1, 5.1, 스테레오

 * 스피커 크로스오버 주파수 설정 가능

 * 마이크, 스탠드 포함

 연결

 * HDMI 입력 / 출력: 4 / 1

 * USB: 1, Type A

 * Multi-Channel Outputs Balanced: 11.2

 * Digital Coaxial Input: 2

 * Digital Optical Input: 2

 

 

 

DTS의 체음향 기술로 언제나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매킨토시 AV 프로세서 MX10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