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G733 무선 게이밍 헤드셋

by dtskorea 2021. 1. 14.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이번에 소개할 디바이스는 DTS 헤드폰:X 2.0 (DTS Headphone:X® 2.0) 기술로 최고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로지텍의 G733 무선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로지텍 G733 무선 게이밍 헤드셋 자유로운 무선 연결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았는데요. 지금부터 편리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로지텍 G733 무선 게이밍 헤드셋에 대해 알아볼까요?

 

 

  

 

 

 

로지텍 G733의 컬러풀한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기존 헤드셋들과 달리 리버시블 서스펜션 스트랩과 마이크 커버까지 원하는 색상으로 교체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테두리에는 1,680만 가지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라이팅이 탑재돼 있습니다. 이처럼 다채로운 디자인의 로지텍 G733은 여러분의 개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악세사리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로지텍 G733의 디자인은 장시간 사용에도 빛을 발합니다. 278g의 가벼운 무게에 입체적인 설계를 더해 머리에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하면서 세련된 핏까지 살렸습니다. 여기에 조절이 가능한 서스펜션 스트랩 헤드밴드는 긴 시간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로지텍 G733은 뛰어난 디자인만큼이나 성능도 우수합니다. G733은 LIGHTSPEED 기술로 29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과 최대 20m의 무선 연결을 제공하는데요. 이는 게임,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거리에 구애받지 않고 오랫동안 즐기도록 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의 우수한 무선기술로 선 없는 자유로움을 느껴보세요.


 

무엇보다 많은 분들이 로지텍 G733을 선호하는 데에는 결정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DTS의 압도적인 입체음향입니다. G733에 탑재된 DTS 헤드폰:X 2.0은 최대 11.1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마치 게임 속에 있는 듯한 풍부한 입체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DTS 헤드폰:X 2.0으로 게임 플레이 중 들리는 다양한 소리를 가장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DTS 헤드폰:X 2.0 DTS 헤드폰:X 기술의 최신 버전으로, 기존의 채널 기반 오디오의 렌더링은 물론 오브젝트 오디오를 지원해 한층 정밀한 방향성과 사실적인 현장감으로 게임이나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로지텍 G733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결

 * 주파수 응답: 20Hz - 20kHz (헤드폰) / 100Hz - 10KHz (마이크)

 * 무선 연결 범위: 최대 20m
 * 연결 유형: USB를 통한 LIGHTSPEED 무선 연결 
 * USB 2.0 포트 (A타입 포트) 
 * 요구사양: Windows 7 이상, macOS X 10.12 이상을 탑재한 PC, PlayStation 4 콘솔 

사운드

 DTS 헤드폰:X 2.0

배터리

 * 배터리수명 (충전식): 조명없음 29시간 / 기본조명 20시간

무게

 * 278g

편의성

 * 리버서블 소프트 헤드밴드

 * 탈부착 마이크

 * LIGHTSPEED 무선수신기 (USB-A)

 * USB-C to USB-A 충전 케이블





DTS 헤드폰:X 2.0으로 더욱 사실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로지텍 G73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