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마란츠 AV 리시버 NR1711

by dtskorea 2021. 2. 4.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더욱 슬림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돌아온 마란츠 AV 리시버 NR1711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란츠 NR1711은 DTS:X 및 DTS 버추얼:X (DTS Virtual:X) 기술을 탑재해 주변을 감싸는 듯한 입체 사운드를 구현하는데요. 지금부터 선명한 음질과 DTS 사운드로 새로운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할 마란츠 AV 리시버 NR1711에 대해 알아볼까요? 

 

 

 

 

 

마란츠 NR1711은 한눈에 봐도 슬림한 외관을 자랑하기에 기존 AV 리시버의 큰 부피에 대한 부담감을 해결합니다. 이렇게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어느 디바이스보다도 풍부한 음질을 제공하는데요. NR1711은 생생한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선사하는 7채널 분리형 파워 앰프를 갖췄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ALAC, FLAC 및 WAV 파일을 최대 24bit/192kHz로 디코딩해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마란츠 NR1711은 집안에서도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DTS:XDTS 버추얼:X 기술을 지원합니다. HDMI eARC 연결로 제공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인 DTS:X 서라운드 사운드와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 요소가 더해진 DTS 버추얼:X 통해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현장감과 몰입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마란츠 NR1711은 스트리밍을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까지 반영했습니다. 스포티파이, 아마존 뮤직 HD 등 NR1711이 지원하는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고음질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또한, Apple AirPlay 2가 탑재돼 애플 기기와도 호환되어 자유로운 음악 및 비디오 감상이 가능합니다. 

 

 

AI 어시스턴트 기능 또한 마란츠 NR1711의 장점입니다.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을 통해 NR1711을 음성으로 제어해보세요. 이와 더불어, 소비전력을 자유롭게 조정하면서도 사운드의 손실은 최소화하는 지능형 에코 모드로 에너지 절약과 동시에 최상의 오디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란츠 AV 리시버 NR1711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크기 (넓이 x 높이 x 깊이)

  * 525 x 495 x 192 mm

 무게

  * 8.3 kg

 컬러

  * 블랙
  * 실버-골드

입체음향

 지원 포맷

  * DTS:X

  * DTS Virtual:X

 연결

 HDMI Input / Output

  * 6 / 1

 Wi-Fi

  * Yes

 AirPlay 2

  * Yes

 Bluetooth

  * Yes

 

 

 

 

DTS:X DTS 버추얼:X로 완성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

마란츠 AV 리시버 NR17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