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데논 AV 리시버 AVR-X2700H

by dtskorea 2021. 3. 2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110년 전통의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데논에서 새롭게 발매한 AV 리시버 AVR-X2700H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데논 AVR-X2700H DTS:XDTS 버추얼:X (DTS Virtual:X™)를 갖춰 사운드의 위치, 방향 및 높이까지 표현하는 최고의 몰입형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지금부터 데논 AV 리시버 AVR-X2700H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데논 AVR-X2700H는 최고의 콘텐츠 경험을 위한 음향 및 영상기술을 자랑합니다. 음향의 경우 150W의 강력한 출력을 갖춘 7.2 채널을 지원해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서브우퍼를 2개 지원해 일반 스피커로 구현할 수 없는 저음을 더욱 선명하게 전달합니다. 영상의 경우 최고의 해상도를 구현하는 8K UHD와 명암을 폭넓게 구현하는 Dynamic HDR 기술을 갖춰, 언제나 영화관처럼 다이내믹한 홈시어터 환경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데논 AVR-X2700H는 사용자들이 보다 풍부하고 깨끗한 음질을 즐기도록 FLAC, ALAC 및 WAV 등의 고음질 오디오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물론, 데논만의 역동적인 사운드 기술로 MP3나 WMA 등 기본적인 오디오 형식 또한 재생 가능한데요. 디바이스 전면의 USB 포트에 간단히 주변기기를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포맷의 음악을 손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데논 AVR-X2700H는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몰입형 3D 오디오 기술 DTS:X DTS 버추얼:X를 탑재했습니다. DTS:X는 실제 소리가 발생하는 위치와 이동 폭을 계산해 사운드를 배치하는 DTS만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입니다. 공간의 제약으로 스피커 배치가 자유롭지 못한 거실이나 방에서도 환경에 맞게 소리를 움직여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는데요. 이를 통해 집에서도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생동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 요소를 추가한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 DTS 버추얼:X는 천장에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아도 소리의 방향 및 위치에 높낮이까지 반영해 보다 사실적인 콘텐츠 감상을 지원합니다. 하나의 콘텐츠에도 다양한 사운드 요소가 적용되는 요즘, 방안을 가득 채우는 DTS의 입체 음향으로 영화, 게임, 그리고 음악에 몰입감을 더해보세요!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을 둔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 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데논 AV 리시버 AVR-X2700H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크기(넓이 x 높이 x 깊이): 434 x 330 x 167 mm (안테나 제외)

  * 무게: 9.5kg

  * 컬러: Black


멀티채널 서라운드

 

  * D
TS:X


  * DTS Virtual:X


 연결 및 네트워크



  * HDMI 입력(후면 / 전면): 6 / 0

  * HDMI 출력(Main / Zone): 2 / 0

  * 블루투스: O

  * Wi-Fi: O

  * 이더넷 포트: O

  * AirPlay2: O


 기타



  * 보이스 컨트롤: 아마존 알렉사 / 애플 시리 / 구글 어시스턴트

  * 펌웨어 업데이트: 네트워크 / USB


 

 

 

DTS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와 데논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데논 AVR-X2700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