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울트라 PC 15U50P

by dtskorea 2021. 4. 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슬림한 외관에 강력한 성능을 담은 LG 울트라 PC 15U50P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LG 울트라 PC 15U50P는 편리한 사용감뿐만 아니라 DTS:X 울트라 (DTS:X® Ultra)까지 지원해 각종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선보이는데요. 다양한 기능으로 새롭게 돌아온 LG 울트라 PC 15U50P!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뛰어난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PC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1.8kg의 가벼운 무게에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까지 탑재한 LG 울트라 PC 15U50P는 어디서나 주목받는데요. 특히, LG 울트라 PC 15U50P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게이밍 경험을 위한 터보부스트를 최대 4.2GHz까지 제공해 게임 애호가들이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LG 울트라 PC 15U50P의 성능은 그래픽에서도 돋보입니다. 우수한 그래픽의 지포스 MX450를 탑재해 각종 게임과 이미지 작업이 가능하면서도, 기존 대비 5.3배 빠른 NVMe SSD로 데이터 전송 및 로딩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미지/영상 작업 중 저장공간이 부족해 고민이신가요? HDD를 추가로 확장해 용량 걱정까지 해결하는 LG 울트라 PC 15U50P와 함께라면 거뜬합니다.

 

 

 

 

 

 

 

재택근무 및 온라인 수업이 많아진 현시대의 직장인과 학생에게도 LG 울트라 PC 15U50P는 안성맞춤인데요. 화상회의와 온라인 강의에 필수인 HD 웹캠을 기본 제공하며, 최신 기술인 Wi-Fi 6를 지원해 더욱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광시야각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인강 및 각종 동영상 시청 시 화면의 각도와 상관없이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선명한 영상을 고품질 사운드로 즐긴다면 금상첨화겠죠? DTS:X 울트라를 탑재한 LG 울트라 PC 15U50P는 스트리밍, 게임, 음악 등 다양한 미디어를 몰입형 사운드로 제공합니다. DTS:X 울트라는 실제 소리가 들리는 것처럼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해 어느 공간이든 강력한 사운드로 채워줍니다. 

 

 

 

 

 

 

DTS:X® 울트라 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스피커 혹은 기기에 연결된 헤드폰을 통해 3차원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영화관 같은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울트라 PC 15U50P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OS

  * Windows 10 Home (64비트)



프로세서



 
* CPU: 11세대 인텔 코어 i5-1135G7 프로세서

  * CPU 클럭: 2.4GHz

  * L3 캐시 메모리: 8MB Cache

  * 터보부스트: 최대 4.2 GHz


디스플레이

 

  * 화면 크기: 39.6cm

  * 해상도: Full HD (1920 X 1080)

  * 패널 형태: IPS LED 디스플레이 (glare)


오디오

 

  * D
TS:X Ultra

  * Stereo speakers (1.5.W*2)

  * HD Audio



 기타



  * 그래픽: 인텔 UHD Graphics

  * 저장 장치: SSD 512GB

  * 크기 / 무게: 363 x 247 x 19.9mm (크기) / 약 1.8kg (무게)


 

 

 

DTS:X 울트라 기술로 다양한 컨텐츠에 생생함을 더해주는

LG 울트라 PC 15U50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