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사운드바 HW-Q700A

by dtskorea 2021. 3. 15.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최근 집에서도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 가능해지면서 고품질 음향을 즐길 수 있는 디바이스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DTS:X로 비교 불가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삼성 사운드바 HW-Q700A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있는 어느 곳이든 빠르고 간편하게 안방극장으로 바꿔줄 삼성 사운드바 HW-Q700A를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콘텐츠의 사운드가 방안을 가득 메울 수 있도록, 삼성 사운드바 HW-Q700A는 3.1.2 채널을 갖췄습니다. 사운드바를 구성하는 5개의 메인 스피커와 1개의 서브 우퍼, 그리고 생동감을 더해주는 2개의 상향 스피커가 콘텐츠에 담긴 각각의 소리를 세밀하게 구현하는데요. 이는 일반 스피커보다 적은 공간을 차지하면서도 방 전체에서 강력한 사운드가 들릴 수 있도록 합니다.

 


HW-Q700A는 기본 제공되는 3.1.2 채널 외에 삼성 TV나 리어 스피커와도 호환됩니다. 이는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더욱 크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기도록 하는데요. 특히, Q 심포니 기능으로 HW-Q700A를 삼성 TV와 연결하면 사운드바뿐만 아니라 TV의 스피커까지 동시에 소리를 출력해 보다 웅장해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스피커를 더하면 후방에서도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여러분의 주변을 360도로 감싸는 듯한 안정감이 느껴질 것입니다.

 

 

 

 

 

 

 

 

탭 한 번으로 시작되는 간편한 음악 감상, 상상해 보셨나요?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스마트폰을 HW-Q700A에 탭 하는 것만으로도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기기 인식 후에는 여러분이 스마트폰에서 듣던 음악을 그대로 사운드바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HW-Q700A는 Wi-Fi와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해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기기와의 무선 커넥션이 가능하며, 이는 여러분의 콘텐츠 감상을 더욱 편리하게 바꿔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HW-Q700A는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사운드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3D 입체음향 기술 DTS:X를 지원합니다.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인 DTS:X는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마치 실제 상황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사운드의 방향과 거리감까지 반영한 DTS:X의 무손실 사운드로 영화, 음악, 게임 등 좋아하는 콘텐츠에 현실감을 입혀보세요! 제작자의 의도를 살린 원음 그대로 더욱 스릴 넘치고 강렬한 홈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HW-Q700A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관

 

 * 본체 크기(가로 x 높이 x 깊이): 980.0 x 60.0 x 115.0 (mm)

 * 본체 무게: 3.6kg
 
 * 서브우퍼 크기(가로 x 높이 x 깊이): 205.0 x 353.0 x 302.0 mm

 * 서브우퍼 무게: 5.9kg


스피커



 * 서브우퍼 종류: 무선 액티브

 * 센터 스피커: O
 
 * Up-firing 스피커: O

 * Wide Range 트위터: O

 * 호환되는 무선 후방스피커: SWA-9500S


오디오

 
 * DTS:X

비디오 Pass Through

 * 4K 영상 출력: O

 * HDR: HDR 10+

A/V 디코딩 형식



 
* AAC / MP3 / WAV / WMA / OGG / FLAC / ALAC / AIFF: O


연결 및 네트워크



 * HDMI 입력: 1 

 * HDMI 출력: 1

 * One Control: O

 * HDMI-CEC: O

 * 블루투스: O

 * 블루투스 코덱: SBC

 * 블루투스 Power On: O
 
 * Wi-Fi: O

 * 디지털 오디오(옵티컬) 입력: 1


 

 

 

생생한 DTS 사운드와 놀라운 연결성의 만남!

삼성 HW-Q700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