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파이낸셜뉴스] 엑스페리 자회사 포토네이션 'DTS 오토센스', ISO9001 인증 획득

by dtskorea 2021. 1. 21.



 


 

엑스페리 자회사 포토네이션의 DTS 오토센스 (DTS AutoSenseTM)가 ISO9001 인증을 획득했는데요, DTS 오토센스는 2021년형 승용차에 탑재될 세계 최초의 탑승자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 이번 ISO9001 인증을 통해 엑스페리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는 품질을 제공함은 물론, 탑승자 및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고 전반적인 차량 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간다는 소식이 파이낸셜뉴스에 게재 됐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21년 1월 21일자 수록)


엑스페리 자회사 포토네이션 'DTS 오토센스', ISO9001 인증 획득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차세대 오디오, 이미징 및 센싱 기술 분야의 선도기업 엑스페리는 루마니아에 위치한 엑스페리의 자회사 포토네이션이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포토네이션은 DTS 오토센스 카메라 기반의 탑승자 및 운전자 모니터링 솔루션 개발을 책임지고 있다.



ISO9001 인증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보급된 품질경영시스템 표준으로, 고객 중시, 리더십, 프로세스 접근법, 지속적인 개선을 포함한 여러 품질경영원칙을 바탕으로 한다. ISO 9001 인증은 고객이 일관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음을 보장한다.



제프 주리 엑스페리의 오토모티브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총괄은 “이번 성과는 우리의 인캐빈 센싱 제품의 상용화를 이끌 또 하나의 중요한 성과”라며, "엑스페리는 ISO 9001 인증을 통해 글로벌 자동차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는 품질을 제공함은 물론, 차량 탑승자 및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고 전반적인 차량 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 파이낸셜뉴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