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

xperikorea 2013. 9. 16. 22:32

 

 

 

 

DTS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가위 준비는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

모처럼의 황금연휴이니 편한한 휴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매우 얇은 울트라북으로 출시된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는 i7 CPU(3세대 인텔® 코어™ i7 3517U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8GB 램을 장착한 고성능 디바이스입니다. CPU자체에 그래픽 코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크기와 소비전력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멋진 디자인과 더불어 주요 인기 비결입니다.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는 2013년 iF 디자인상과 2013년 reddot design award 수상을 하는 등 성능만큼 우수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SRS Sound Solutions™는 Z360-GH7WK를 더욱 완벽한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로도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 또다른 특장점은 IPS 풀HD 화면입니다. 이 부분을 <미디어잇>은 다음과 같이 리뷰하고 있습니다.

 




◀ 울트라북 Z360은 자연 그대로의 색감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브랜드의 립스틱과 쇼핑몰의 색상이 큰 차이가 없어 보인다.
(출처 : 미디어잇)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리서치'에 따르면 지난해와 비교해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노트북은 판매량이 급증했다. 작년 9월부터 올 3월까지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노트북 판매량은 400% 넘게 늘었다.굳이 터치를 적용하지 않더라도 IPS의 깔끔한 색표현력이나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이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거듭난 노트북에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노트북 시장에서 디스플레이의 중요성을 환기시킨 제품이 있다면 대표적으로 LG전자 '울트라북 Z360'을 꼽을 수 있다. Z360은 IPS 패널을 탑재해 울트라북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드러낸다. IPS의 장점은 화면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자연스런 색감을 구현한다는 것. 장시간 앉아서 노트북으로 작업할 경우 자세를 조금만 바꾸더라도 노트북 상판, 즉 디스플레이를 앞뒤로 움직여야 화면을 제대로 볼 수 있다. 하지만 IPS 방식은 그런 불편함이 없다.


게다가 IPS 패널을 탑재한 울트라북은 색상 표현력도 뛰어나다. 쇼핑몰에서 상품을 고르다보면 '화면에 보이는 색상이 내가 원하는 색상인지’ 의구심이 들 때가 있다. 자연 색감 그대로 화면에서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IPS 패널을 탑재한 울트라북의 최대 장점이다.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의 주요 스펙은 오른쪽의 표와 같습니다. "디스플레이는 LG"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최고의 기스플레이와 최고의 하드웨어 스펙(Specification)은 IT 마니아들의 지름신을 강제 소환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은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가죽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고 MS의 최신 OS인 윈도우 8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SRS Sound Solutions™는 풍부한 베이스, 명료한 중/고음역대와 함께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노트북과 같은 디바이스에 탑재되는 작은 스피커에서도 고품질의 사운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의 상세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SRS Sound Solutions)가 적용된

LG전자 엑스노트 Z360-GH7WK를 자세히 확인 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